제주시, 숨겨진 관광지 발굴..자.아.색 찾기
상태바
제주시, 숨겨진 관광지 발굴..자.아.색 찾기
  • 김태홍
  • 승인 2021.02.22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는 관내 숨겨진 관광지를 발굴하는 자.아.색(자연의 아름다운 색)찾기 사업을 내달 1일부터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자아색 찾기’는 시민과 관광객이 직접 제주시 지역을 돌아다니면서 관광지를 찍은 사진을 참가자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한 후 제주시 인스타그램 이벤트 페이지에 참여해 댓글을 등록하면, 심사를 거쳐 매월 말일 제주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당첨자를 공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는 참여시 사진 확인이 가능하도록 계정을 공개(비공개 계정 불가)하고 제주시 인스타그램(instagram.com/wowjejusi)을 팔로우해 매월 1일 ~ 25일 기간 중 필수 해시태그 사항(#제주시인스타그램, #파랑색서우봉해변, #웰니스관광제주시와함께3월, #제주여행)을 등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제주시 홈페이지 메인화면 공지사항 혹은 제주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instagram.com/wowjejusi)을 참고하거나 제주시 관광진흥과로 확인할 수 있다.

제주시 관계자는 “코로나19 일상화로 자연 관광지가 각광받고 있는 만큼 시민과 관광객이 직접 발굴한 자연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담은 관광지들을 선정해 지속적으로 홍보하고, 건강한 여행 문화 조성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