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5월 1일 신화워터파크 실외 풀 개장..
상태바
제주신화월드, 5월 1일 신화워터파크 실외 풀 개장..
  • 고현준
  • 승인 2021.04.26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하게 즐기는 워터슬라이드와 풀장! 바다보다 짜릿하고 색다른 물놀이와 이벤트까지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에 위치한 신화워터파크가 지난 4월 2일 실내 워터파크 개장에 이어, 오는 5월 1일 실외 워터파크도 개장한다.

신화워터파크는 18개의 풀과 슬라이드, 식음 매장, 찜질방까지 갖춘 제주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다.

아시아 최초로 도입된 2개의 워터슬라이드로 짜릿한 스릴을 느낄 수 있음은 물론, 어린이 전용 풀장과 편안한 튜빙을 즐길 수 있는 유수풀 등 날씨에 구애 받지 않고 이용 가능한 실내 워터파크까지 갖추고 있다. 운영시간은 낮 12시부터 저녁 8시까지다.

이번 시즌 오픈 이벤트로 구명조끼와 선베드를 대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신화테마파크 대표 캐릭터 상품을 증정한다. 구명조끼 대여 8천 원, 선베드 대여 3만 원부터. 이벤트 기간 2021년 6월 30일까지.

물놀이와 호캉스를 동시에 즐기고 싶다면 ‘워터 펀 파크’ 패키지를 주목하자. 랜딩리조트와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중 선택해서 이용할 수 있으며, 2박 단위로 예약이 가능하다.

랜딩리조트에서 투숙 시, 신화워터파크 입장권 2매와 스포츠 펍 카페 베트로 스페셜 메뉴 이용권 1매 그리고 록시땅 베이비 어메니티 세트가 한정수량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투숙 시 신화워터파크 입장권 4매, 카페 베트로 스페셜 메뉴 이용권 2매가 제공되며 그 외 구성은 동일하다. 베트로 스페셜 메뉴는 2인이 즐길 수 있는 카츄버거, 디아볼라피자 그리고 맥파이 생맥주 2잔이 제공된다.

더불어 모든 투숙객은 신화테마파크 빅3 이용권이 특별 혜택으로 제공되니, 가족 모두가 다양한 어트랙션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아닐 수 없다. 패키지 예약 기간 2021년 8월 28일까지. 투숙 기간 8월 29일까지. 가격은 2박 기준 랜딩리조트 27만 원부터, 서머셋 66만 원부터.

신화리조트 투숙객은 스카이풀 이용과 동시에 워터파크 전용 엘리베이터를 타고 신화워터파크를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지니 참고하자.

신화워터파크는 정부의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고객의 안전을 위한 위생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신화워터파크 입장 시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고 있으며, 마스크 미착용 시 파크 입장 및 이용이 불가하다.

제주신화월드 신화워터파크 이용 및 ‘워터 펀 파크’ 패키지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 (https://www.shinhwaworl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