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축하메시지) 문대림 JDC 이사장 “제주의 환경을 위해 앞장서 왔다”
상태바
(창간축하메시지) 문대림 JDC 이사장 “제주의 환경을 위해 앞장서 왔다”
  • 김태홍
  • 승인 2021.04.30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환경일보 창간 12주년 축하 메시지(전문)
문대림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 이사장
문대림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 이사장

안녕하십니까! JDC 이사장 문대림입니다.

제주환경일보의 창간 1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정론직필의 정신으로 공정한 뉴스를 전하기 위해 애쓰시는 제주환경일보 임직원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제주환경일보는 2009년 5월 창간한 이래 제주의 유일한 지역 환경언론으로서 천혜의 자연환경을 지닌 제주의 환경을 위해 앞장서 왔습니다.

또한 생동감 있는 기사와 현장 중심의 취재를 통해 정책의 올바른 가치와 방향을 제시하는 나침반이 돼왔습니다.

지역 곳곳의 생생한 이야기를 밤낮없이 전하며 도민의 알 권리 충족을 위해 묵묵히 소임을 다하고 있는 제주환경일보에 아낌없는 박수와 격려를 보냅니다.

JDC는 지난해 진행한 미래전략수립 용역을 토대로 기관의 위상과 역할에 대해 변화를 꾀하고자 합니다. 개발중심에서 지속 가능한 미래 중심으로 패러다임을 전환하고자 합니다.

제주의 고유가치인 환경과 생태, 평화와 인권의 가치를 기반으로 미래로 번영해 나가는 국제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제주의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어나가는 그 길에 제주환경일보가 지금까지 그래왔던 것처럼 지역 현안에 대한 균형 있는 시각과 냉철한 비판, 도민 이익 중심의 대안 제시로 함께해주시기를 소망합니다.

제주환경일보가 제주도민의 사랑과 신뢰 속에서 지역발전과 사회 통합을 선도하는 언론으로 성장하기를 기원합니다.

다시 한 번 제주환경일보 창간 12주년을 축하드립니다.

문대림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 이사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