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축하메시지) 안동우 제주시장 “환경과 생명의 가치를 추구하는 제주환경일보”
상태바
(창간축하메시지) 안동우 제주시장 “환경과 생명의 가치를 추구하는 제주환경일보”
  • 김태홍
  • 승인 2021.04.30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동우 제주시장
안동우 제주시장

제주환경일보 창간 12주년 축사(전문)

환경과 생명의 가치를 추구하면서 언론의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해 온 ‘제주환경일보’의 창간 12주년을 축하합니다.

또한, 환경에 대한 다양한 문제 제기를 통해 지속가능한 제주의 미래를 제시해 준 고현준 대표님과 관계자 여러분께도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동안 정론직필의 언론 정신을 바탕으로 독자와 꾸준히 소통해 온 ‘제주환경일보’는 지역사회의 대표 인터넷 신문으로 자리 잡으면서 독자의 알 권리 신장은 물론 도민의 다정한 벗의 역할까지 충실히 해 왔습니다.

현재, 코로나19의 세계적 유행 속에서 깨끗한 환경 보존과 유지에 대한 공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습니다.

‘제주환경일보’의 비전과 역량을 통해, 오늘날 우리가 처한 환경을 이해하는 한편 이에 대한 새로운 여론이 제시되기를 바랍니다. 아울러, 포스트 코로나 시대 이후의 환경에 대한 소통과 공감의 장이 제주 사회에 형성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소통으로 여는 행복 제주시’ 구현을 목표로 출범한 민선 7기 제주시정 또한 ‘사람과 자연이 더불어 행복한 청정환경 도시’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면서, 코로나19의 역경 극복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제주시정의 행보에도 함께 힘을 모아 주시기를 바랍니다.

지역사회와 소통하면서 도민의 행복을 추구해 가는 신문, 생명과 환경의 가치 실현을 통해 깨끗한 세상을 만들어가는 ‘제주환경일보’의 창간 1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다.

안동우 제주시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