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축하메시지) 원희룡 지사 “환경전문매체로 제주 청정자연 지키기 다양한 목소리 대변”
상태바
(창간축하메시지) 원희룡 지사 “환경전문매체로 제주 청정자연 지키기 다양한 목소리 대변”
  • 김태홍
  • 승인 2021.04.30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희룡 제주도지사
원희룡 제주도지사

제주환경일보 창간 12주년 축하 메시지(전문)

제주환경일보 창간 1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제주환경일보는 도내 유일의 환경전문매체로 제주의 청정자연을 지키기 위한 다양한 목소리를 대변해 왔습니다.

개발과 인구 유입 등 사회변화에 따른 환경 현안을 심도 있게 분석하고,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며 제주의 건강한 미래를 여는 길잡이가 되고 있습니다.

고현준 대표님을 비롯한 제주환경일보 가족 여러분의 열정과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코로나19로 이전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일상을 보내면서 코로나 이후 전개될 새로운 시대를 준비해야 하는 대전환의 시간을 맞고 있습니다.

제주도정은 청정자연의 기반 위에 도민 생명과 안전을 지키면서 지속가능한 미래를 만드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그린뉴딜의 프론티어 제주는 청정자연의 가치를 키우기 위한 의지를 담은 ‘청정제주 송악선언’을 발표했습니다.

전통산업과 미래 성장 동력 산업 간 조화를 바탕으로 ‘제주형 뉴딜’을 추진하며, 변화와 혁신을 이뤄나가고자 합니다.

제주환경일보의 건전한 비판과 미래 방향 제시는 제주와 대한민국의 건강한 미래를 위한 자양분이 될 것입니다.

사람과 자연이 공존하고, 도민이 행복한 더 나은 제주의 내일을 위한 여정에 제주환경일보가 늘 앞장서 주시기 바랍니다.

제주환경일보 창간 12주년을 거듭 축하드리며, 도민의 신뢰와 사랑을 받는 바른 언론으로 큰 발전을 이루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원희룡 제주특별자치도지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