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의회, 올 상반기 의정자문위원회 회의 개최
상태바
제주도의회, 올 상반기 의정자문위원회 회의 개최
  • 김태홍
  • 승인 2021.04.30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의회는 30일 박경린 의정자문위원장, 강지언 부위원장, 각 분과위원장, 관계 공무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1년 상반기 의정자문위원회 회의를 의회 소회의실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회의는 지난해 9월 의정자문위원으로 위촉된 이후 그간의 활동내용과 성과 보고, 그리고 향후 활동계획을 논의하는 순으로 진행됐다.

도의회는 그간 의정자문위회의 각 분과위원회별 활동과 현안사항 자문 그리고 정책 방향성 제시에 대해 적극적인 의견수렴을 통해 의정역량 강화를 꾀하고 있다.

제주도의회 좌남수 의장은“의정발전 더 나아가 제주특별자치도의 발전을 위해 많은 수고를 아끼지 않으신 위원님들께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의정자문위원회의 기능과 역할을 강화하는데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박경린 의정자문위원장은“그동안 의정자문위원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하며 수고하신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지금까지의 활동내용과 성과를 되돌아보고 앞으로 보다 나은 방향으로 운영해 나갈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제주도의회 의정자문위원회는 의정활동에 대한 자문과 입법 및 정책제안, 그리고 도민과의 소통 창구 역할 등을 위해 각계 전문가 등으로 각 상임위원회별 7개 분과 54명으로 구성, 운영해 오고 있으며 임기는 2022년 6월 30일까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