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 유튜버 쭈니맨. 1만 구독자 돌파 기념 후원물품 전달
상태바
10대 유튜버 쭈니맨. 1만 구독자 돌파 기념 후원물품 전달
  • 고현준
  • 승인 2021.05.02 2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통해 어린이날 맞이하여 도내 보육원에 돼지고기 후원

 

 

꼬마 유튜버 쭈니맨(탐라중 1학년, 권준)은 지난 달 30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본부장 김희석)를 통해 사랑의 돼지고기 50만원 상당을 후원했다.

이번 후원은 유튜브 구독자 1만명 달성 기념하여 유튜브 수익금과 권준 군이 운영하는 스마트스토어 ‘주니와우몰’ 운영 수익금을 합친 것이다.

이는 지난 12월에 스마트스토어 첫 수익으로 돼지고기 기부를 한데 이어 두 번째 기부이며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보육원에 50만원 상당 돼지고기가 지원 될 예정이다

탐라중 1학년에 재학중인 권준(이하 쭈니맨)군은 10대 경제 유튜브 채널 ‘쭈니맨’으로 활동하며 구독자가 1만명을 돌파했다.

지난 20년 4월 주식을 시작하면서 재테크와 관련한 영상을 업로드하며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쭈니맨은 국내외 방송 및 언론에 관심을 받으며 10대 경제 유튜버로 자리매김하게  됐다.

특히, 지난 4월에는 영국 BBC방송과 로이터 통신에서 어린이 주주라는 타이틀로 아동 경제교육과 관련하여 인터뷰 하는 등 다양한 언론에서 주목하고 있다.

 "워렌버핏같은 부자가 되는 것이 꿈"이라는 쭈니맨은 “부자가 되고 싶은 이유는 좋은 일을 할 수 있고 많은 사람들과 같이 행복할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며 "앞으로도 좋은 일이 있을 때 마다 기부로 따뜻한 마음을 전할 할 계획"이라는 소감을 밝혔다.

"혼자만 부를 축적하여 이익을 찾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갖고 있는 것을 기꺼이 나눠주겠다"는 쭈니맨.

지난번 보육원에 자신이 판매하는 돼지고기를 후원하며 이제까지 느껴보지 못한 새로운 뿌듯함과 행복함을 느꼈다고 한다.

쭈니맨은 앞으로 좋은 일이 생길 때마다 후원하겠다며 나눔 의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