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짜뉴스(?) 반박기고) 소금의 효능.."소금공장 근로자들은 암에 걸리지 않는다.."
상태바
(가짜뉴스(?) 반박기고) 소금의 효능.."소금공장 근로자들은 암에 걸리지 않는다.."
  • 고현준
  • 승인 2021.05.17 11:04
  • 댓글 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상관 교수 기고, '간단한 코로나와 감기 몸살 치료' ..소금이 사람에게 얼마나 중요한 지에 대하여..

 

본 원고는 최근 연합뉴스와 세계일보가 거짓 보도하고 있다고 주장하며, 코로나 치료법의 진실에 대한 과학적 가치를 상세히 알려 드린다고 밝힌 소금물 효능에 대해 최초로 소개한 한상관 한국 열린사이버 대학교 연구 교수의 글이다.

소금물 가습기 사용과 효과에 대해서는 과학적 검증이 필요한 부분이지만 이에 대해 구체적인 연구조사 결과는 아직 없는 상항이다.

따라서 본지는 한상관 교수가 이들 언론 보도 내용을 반박하며 보내온 내용을 있는 그대로 소개하고자 한다.

이는 한상관 교수의 언론내용에 대해 반박하는 내용이라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며 다만, 그의 주장을 있는 그대로 소개함으로써 독자들의 판단을 기다리고자 한다.(편집자주)

 

 

너무나도 간단한 코로나 치료법과 감기 몸살 치료을 상세히 알려드립니다

 

한상관 교수
한상관 교수

 

코로나 예방주사를 맞을 필요가 없으며, 사회적 거리두기와 마스크를 쓸 필요가 없고, 매장 영업시간 제한의 불필요성에 대한 과학적 논리를 사실적 증거에 의해 알려드리오니 널리 전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연합뉴스와 세계일보가 거짓 보도한 코로나 치료법의 진실에 대한 과학적 가치를 상세히 알려 드립니다.

이 기자들은 물의 기본과 소금의 기본을 전혀모르는 일자무식쟁이 의사들이 지껄인 가짜 지식을 가지고 가짜뉴스를 퍼뜨린 것입니다.

일례로 무좀 환자가 하루에 한 두시간씩 바닷물에 몇 일 동안 만 자주 담가 주게 되면 소금성분이 발생시켜주는 치료효과에 의해 무좀이 자연 치료되는 현상을 의학적으로 어떻게 설명할 것입니까.

그들이 소금이 해롭다고 쓴 기사에서 소금이 나쁘다고 인터뷰한 의사들은 소금을 만드는 소금공장과 염전 그리고 소금동굴에서 소금을 캐내는 일을 하고 있는 전세계 수백만명의 근로자 분들은 절대로 각종 암과 폐암에 걸리지 않는 현상이 발생하는 것은 무슨 작용 때문인지에 대해서 분명한 해명이 있어야 할 것입니다.

소금의 효능이 사람에게 얼마나 중요 한지에 대해서 1차로 설명드립니다.

환자가 병원에 입원하면 대다수 의사들이 첫 번째로 처방해서 치료 하는 행위가 소금물. 즉 식염수 링거를 놔주는 치료행위입니다.

이렇게 처방해 주는 이유는 대부분의 환자들이 가지고 있는 공통점이 인체의 염분 농도가 0.2%~0.5% 가 채 안되는 상태를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염분 농도를 높이기 위해서 처방하는 치료 행위입니다.

염분성분이 몸에 생긴 상처가 잘 아물도록 작용하기에 이 원리를 이용하여 강제로 인체의 염분 농도가 높아 지도록 식염수처방을 하는 것입니다.

즉 인체의 염분 높이는 처방을 하지 않고 수술을 하게 되면 수술후에 수술한 상처부위가 봉합되지 않는 부작용이 발생되면서 상처 부위가 썩는 현상을 사전에 방지시키기 위해서 실시하는 처방입니다.

사람으로 태어나기 위해서는 어머니 뱃속 태반 속에서 10개월 정도의 기간동안에 어머니로부터 영양공급을 받음과 동시에 태반 속에 채워져 있는 소금으로부터 또 다른 영양 물질을 공급받는 성장과정을 통하여 생명이 탄생 되는 것입니다.

그 태반속에는 약 0.9%정도의 소금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는 양수가 채워져 있다는 사실적 증거 한 가지만 보더라도 소금이 인체에 매우 중요한 물질이라는 사실이 증명되고 있는 것입니다.

이와 같이 소금이 사람에게 매우 이로운 물질이라는 사실적 증거가 너무많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가짜뉴스를 퍼뜨리고 있는 연합뉴스는 반드시 응분의 대가를 치르게 될 것입니다.

짜게 먹지 말고 싱겁게 먹도록 유도한 것은 과거 식민지 전성 시대와 독재 정치시대에 무식한 학자들을 동원하여 소금은 인체에 매우 나쁘니까 많이 먹지 말도록 세뇌 시켜서 머리가 둔하고 우둔한 사람들이 많이 태여 나도록 유도하기 위해 만들어낸 식민지 의학 상식이라는 것은 알만한 분들은 모두 알고 있는 상식입니다.

서양에서는 아이를 임신하기 전에 소금을 적절하게 잘 먹게 되면 총명한 아이가 태어나기 때문에 게랑드 소금 또는 폴란드 암염소금을 장기간 섭취하는 관습이 세속적으로 이어져 오고 있는 것이지요.

역설적이지만 바닷가 또는 섬에서 태어난 사람들이 대체적으로 총명한 두뇌를 가지고 태어나는 현상을 보더라도 이 속설이 과학적으로 절대 틀리지 않다는 사실을 알수가 있는 것입니다.

이와 같은 증거적 사실을 종합하여 역설적이고 사회 과학적이고 자연 과학적인 관점에서 소금 섭취로 인하여 발생될 수 있는 문제점들을 종합적으로 분석해보면 임산부들이 싱겁게 먹게 되면 태아의 뇌가 정상적으로 성장되지 못하게 되면서 저능아를 낳을 확률이 매우 높아질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성인들이 저염식을 하게 되면 뇌의 기능이 저하 되면서 중풍이나 뇌졸증 같은 심혈관 질환에 걸릴 확률이 매우 높다는 것을 유추해 볼수 있지요.

실제로 저염식을 하고 있는 분들이 암에 많이 걸려서 고생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과거 식민지 지배시대와 독재자들이 판치던 독재정치 시대에 소금을 못 먹게 해서 저능아들이 많아 지도록 한 우민화 정책의 일환으로 연구 발표된 잘못 된 연구결과와 편협된 생각을 가지고 있는 일부 무식한 의사들의 생각을 검증도 하지 않고 보도한 연합뉴스와 세계일보의 폭거는 결단코 반드시 처벌 시킬 것입니다.

연합뉴스와 세계일보가 보도한 내용들이 거짓뉴스이고 가짜뉴스라는 증거들이 무척 많이 있습니다.

우선 살모넬라균에 관한 진실입니다.
돋보기와 눈으로도 보이는 살모넬라균과 눈에 보이지 않는 코로나 바이러스균은 그 조직과 성분이 전혀 다르기 때문에 치료법도 전혀 다릅니다.

세계 보건기구에서도 코로나 바이러스균을 살균시키는 기능을 인정한 차아염소산 나트륨은 바닷물에서 추출한 소금성분이라는 사실과 각종 소독제 또한 이 차아염소산나트륨으로 제조 됨을 알려드립니다.

식염수 또는 바닷물을 가습기에 넣고 극초단파를 이용하여 타격하면 바닷물 성분이 기체성 물질분자로 변형 되면서 생성된 미네랄 소금 안개가 대량으로 발생됩니다.

이 때에 비중이 가벼운 유해물질성 물질분자로 구성되어 있는 기체성 물질분자들은 중력의 작용에 의해 대기중으로 즉시 날아 가 버립니다.

즉 이 과정을 통하여 인체에 해로운 기체성 물질분자들은 대기중으로 날아가 버리고 사람에게 너무나도 이로운 차아염소산 나트륨성분과 비슷한 기체성 미네랄 소금안개가 대량으로 발생됩니다.

이 안개를 5분 정도 흡입하게 되면 인체에 흡수되어 혈관을 통해 목과 코와 폐와 심장으로 이동됨과 동시에 이곳에서 인체의 살을 파먹으며 기생하고 있는 코로나 바이러스균들이 안개 형태로 가공된 미네랄 소금이 코로나 바이러스균을 이루고 있는 단백질 성분을 파괴시키기 때문에 코로나가 즉시 치료되는 효과가 나타나게 되는 것입니다.

또한 편도선염과 감기 몸살이 흡입후 10분이내 즉시 치료가 되고 비염과 해소 천식이 매우 호전되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특히 연세 드신 연장자분들이 많이 겪고 계신 해소 천식과 같은 호흡기 질환을 가지고 있는 분들께서 매우 좋은 효과를 직접 느끼고 계시기 때문에 본인 스스로 거의 매일 흡입치료를 시행하고 계십니다.

이때 흡입되는 미네랄 소금 안개의 양은 밥을 먹을 때에 음식물에 함유 된 소금의 1/10도 채 되지 않는 아주 적은 미량의 미네랄 안개 소금을 섭취하는 것과 같기 때문에 인체에 전혀 해롭지 않습니다.

바닷물 가습기가 만들어 주는 미네랄 소금 안개에 혹시라도 해로운 성분들이 있지 않을까 우려하시는 분이 있지만 유해성분은 전혀 포함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 이유는 바닷물을 가습기에 넣고 가습기에 구성되어 있는 초음파 발생기로 바닷물을 타격하면 물질폭발작용이 발생됨과 동시에 생성되는 비중이 가벼운 유해물질성 물질분자들은 중력의 작용에 의해 즉시 대기중으로 증발되어 없어지기 때문에 미네랄 안개 소금에는 비중이 가벼운 해로운 물질이 절대로 함유 될수가 없습니다.

구체적으로 설명하자면 바닷물에 함유되어 있는 비중이 가벼운 유해물질성 물질분자 즉 유체성 물질분자들은 가습기가 발생시키는 극초단파와 접촉되는 즉시 물질폭발작용이 발생되면서 대기중으로 휘산되어 없어지게 됩니다.

동시에 안개형태로 변형된 비중이 무거운 미네랄 소금은 가습기를 틀어 놓은 실내 전체로 확산 되면서 자연스럽게 사람의 코와 입을 통하여 인체 속으로 유입 되면서 인체에서 기생하고 있는 코로나 바이러스 균들을 전기 고문과 같은 지짐작용에 의해 즉시 박멸됨과 동시에 즉시 치료가 되는 것입니다.

바닷물 가습기가 만들어 내는 미네랄 안개가 인체에 매우 좋은 효과를 발휘 시켜 준다는 연구 결과는 수많은 실험을 통하여 얻어낸 결과이기 때문에 절대적으로 신뢰 하셔도 됩니다.

최고로 무섭다는 탄저균을 비롯하여 아무리 발달된 각종 변이 바이러스균이라 하여도 즉시 박멸이 됩니다.

유체성 물질분자에서 기체성 물질분자로 변형된 미네랄 안개 소금 성분들은 호흡하는 그 즉시 코와 입을 통하여 콧속에 기생하고 있는 코로나와 같은 각종 바이러스 세균들을 즉시 박멸시키고 목젖과 폐와 심장으로 이동되면서 이곳에 기생하면서 사람의 살을 파먹고 있는 코로나 바이러스균을 비롯하여 각종 세균들을 즉시 박멸시켜 주기 때문에 띵하던 뇌가 맑아 지고 따갑던 목이 아프지 않고 몸이 산뜻해 지는 느낌이 드는 것입니다.

가까운 사례로 해소 천식을 바로 낫게 해주는 효과로 인하여 고령자분들께서 직접 효과를 보시고 나서 이 소식을 또 다시 지인분들에게 널리 널리 알려 드리고 있기 때문에 전국적으로 미네랄 소금 안개 치료법이 널리 알려지게 된 것입니다.

특히 폐결핵 환자와 암환자 분들과 암수술을 하신 분들이 매우 좋은 효과를 보고 계십니다.

소금을 상처에 발라 주면 상처를 쉽게 아물게 해주면서 새 살을 돋아 나게 하는 작용을 발휘하여 주는 것과 같이 바닷물 가습기가 만들어 주는 미네랄 안개 소금을 호흡하게 되면 암으로 인해 발생된 상처를 쉽게 아물게 해주는 작용이 발생되기 때문에 암환자 분들에게 호전 반응이 발생되는 것으로 보여 집니다.

암을 치료하고 나서 요양하고 있는 분들이 매일 매일 실시하고 있기 때문에 후유증 치료 효과가 매우 좋다고 이구동성입니다.

상세히는 바닷물 가습기가 만들어 주는 기체성 미네랄 안개 소금을 코와 입으로 호흡하게 되면 코로나가 즉시 박멸되는 원리는 코로나균과 미네랄 안개 소금 성분이 접촉하는 그 즉시 물질폭발작용이 발생되면서 단백질로 구성된 코로나 바이러스 몸체가 터지면서 즉시 박멸되는 것입니다.

즉 전기 고문으로 사람을 사형시키고 전기 밧데리로 물고기를 잡는 원리와 똑 같습니다.

이러한 효과로 인하여 전국적으로 많은 분들이 실천 하면서 직접적으로 효과를 체험하고 계십니다.

그리고 바닷물 가습기가 만들어 주는 미네랄 안개 소금은 인체에 존재하는 유산균이나 비피더스균과 같은 유익균들을 절대로 죽이지 못합니다.

그 이유는 사람에게 유익한 유산균들은 소금성분에 내성이 강화 되어 있기 때문에 절대로 죽지 않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안심하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소금의 중요성은 동서고금의 모든 이들이 알고 있는 사실적 증거인데도 불구하고 소금이 인체에 매우 해롭다고 주장한 연합뉴스 인터뷰 학자들은 그들이 매일매일 먹고 있는 음식에는 소금이 전혀 들어 있지 않을 수는 없기에 과다한 섭취는 위험하나 바닷물이나 소금을 가지고 코로나를 치료하는 것은 매우 위험하다는 단편적 결론을 가진 것입니다.

지난 40여년의 세월동안 2,000여 개를 발명하였고 동탑산업훈장 수훈과 대한민국 최고 발명대왕으로 헌정된 자의 연구 결과를 하루 아침에 개묵살 시키고 있는 일자 무식쟁이 일부 의사들은 결단코 가만 놔두지 않을 것입니다.

물의 기본적 성질과 효능 그리고 해로운 기능이 무엇인지를 전혀 모르면서 단지 좋은 기억력을 이용해서 구닥 다리 낡은 구시대 의학서적을 달달 외우면서 배운 얄팍한 의학 지식이 남보다 조금 더 있다
는 뻔뻔한 인면수심의 자세를 가지고 만행을 저지르고 있는 민족의 역적 진짜빨갱이 같은 짓을 해대는 일부 의사들을 결단코 그냥 놔두지 않을 것이며 반듯이 법적 처벌을 시킬 것입니다.

이와 동시에 그에 상응하는 천문학적인 손해배상을 연합뉴스를 비롯하여 거짓내용을 발표하도록 유도한 인터뷰 의사들에게서 분명히 받아 낼 것입니다.

그자들은 가난한 서민들이 많이 겪어 본 믿바닥 현장 경험 없이 오직 구닥다리 의학 서적을 달달 외우면서 배운 바닷물과 소금에 관한 얄팍한 지식과 내가 40여년 동안 연구하여 오면서 밝혀낸 바닷물과 소금의 역할과 기능에 따른 효과성은 엄청난 차이가 있습니다.


이러한 차이점에 대한 과학적 검증을 통하여 거짓 쓰레기 짓을 일삼는 일부 의사들과 연합뉴스가 잘 못 보도하였다는 사실을 분명히 증명시킨 후 반드시 형사 처벌시킬 것입니다.

의사들이 병원에서 감기 몸살에 걸린 환자들을 치료 할 때에 콧속과 목젖에 뿌려주는 일명 칙칙이로 사용하는 차아염소산 나트륨은 바닷물에서 추출한 소금 성분입니다.

제가 알려 드리고 있는 미네랄 안개 소금을 이용한 각종 질병치료법과 코로나 치료법은 의사들이 환자를 치료 할 때에 콧속이나 목젖에 뿌려서 사용하는 차아염소산 나트륨의 양보다 더 적은 양의 미네랄 안개 소금을 가지고 각종 질병과 코로나를 즉시 치료 하는 치료공법으로 특허출원 된 기술입니다.

차아염소산 나트륨은 세계 보건기구에서 승인한 치료 물질로서 소금이나 즉 바닷물에서 추출한 소금성분을 가진 물질입니다.

그래서 의사들이 콧속에 차아염소산 나트륨을 이용한 칙칙이를 뿌려 주면 감기가 쉽게 낳는 것입니다.


소금을 매일 먹지 않게 되면 피가 썩기 때문에 사람은 죽습니다.

그 이유는 인체에는 소금성분이 0.2~0.9% 정도가 함유되어 있는데 이 수치가 낮아 질수록 피가 썩는 패혈증에 쉽게 걸리게 되고 이와 동시에 인체의 내부 곳곳에서 염증이 발생되면서 각종 암과 각종 질병이 발생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싱겁게 먹는 분들이 쉽게 암에 걸리거나 각종 질병에 시달리고 있고, 적정 염도로 만들어진 음식을 먹는 분들은 각종 질병이 적게 발생되기 때문에 오래 사시는 것으로 사료됩니다

실제로 피가 썩는 패혈증세로 돌아가신 황모 박사도 방송에 출연 하실 때 마다 싱겁게 먹고 물을 많이 마시는 것이 장수건강에 매우 좋은 습관이라고 주장하셨지만 67세의 젊은 나이에 돌아 가셨습니다.

물을 너무 많이 먹으면 각종 질병에 너무 쉽게 걸리게 되므로 되도록이면 물을 적게 먹는 습관으로 바꿀 것을 권장합니다.

상세히는 물에 체하면 약이 없다라는 속담이 절대로 헛된 말이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그 이유는 물도 물질분자의 결합물 이기 때문에 음용하는 즉시 간과 담낭이 염산을 분비시켜서 음용한 물 분자를 염산으로 분해시킨 후 해로운 물질은 소변으로 배출시켜 버리고 이로운 물질은 혈액으로 변화시켜 주는 소화작용을 통하여 나쁜 물과 좋은 물을 분리시키는 작용이 발생하는 것입니다.

쓸데 없이 많은 물을 음용하게 되면 간과 담낭의 기능이 매우 현저하게 나빠지게 되면서 질병에 걸리게 되는 것이므로 절대로 찬물을 먹지 말고 미지근한 물을 음용하는 습관과 물을 많이 먹지 않는 습관으로 바꿀 것을 권장 드립니다.

또한 음식을 너무 싱겁거나 너무 짜지 않을 정도로 만들어서 먹게 되면 인체의 염분 농도를 0.7%~ 0.8%정도로 항상 유지시켜 주게 되므로 이러한 생활 습관을 지키게 되면 암 또는 여러가지 질병에 걸리지 않고 100세 이상 장수하게 되는 비결이라는 것을 알려 드립니다.

코로나를 치료 할 때에 호흡하는 미네랄 소금 안개의 양은 인체에 매우 해로운 청양고추에 함유된 독성 성분인 캡사이신 1/10000을 먹는 것 보다도 더 적은 양을 호흡하는 것이기 때문에 인체에 전혀 해
롭지 않습니다.

청양고추와 같이 매운 음식을 잘 먹는 분들이 암에 쉽게 걸린다는 것은 사실적 증거이기 때문에 될수 있으면 매운 음식을 권장하지 않지만 그럼에도 원하신 다면 지나치게 매운 음식보다 약간의 순한 매운맛을 권장 해 드립니다.

암환자를 치료하는데 사용되는 방사능은 사람의 수명을 몇 십년 단축시키는 매우 해로운 물질입니다.

암을 치료 할 때에 사람의 수명을 너무 단축시키는 방사능 치료를 하지 말고 바닷물 가습기가 만들어 주는 미네랄 소금안개를 사용해서 암을 치료하는 게 천번 만번 이롭고 더 효과적입니다.

제가 연구해 본 바로는 6개월 정도만 제시하는 미네랄 안개 치료법을 직접 시행하게 되면 암은 바로 완치가 될 것으로 판단 되어 집니다.

바닷물 가습기가 만들어 주는 미네랄 소금 안개는 호흡을 통하여 들이 마셔도 인체에 전혀 해로운 물질이 아닙니다.

이 논리가 틀리다면 바닷가에서 바다 안개 즉 해무를 수시로 먹으 면서 사시는 현지분들은 진작에 모두 사망했어야 한다는 논리가 성립됩니다.

이와 같은 작용과 증거들이 가습기가 만들어 주는 미네랄 안개를 이용하여 코로나를 치료하고 나서도 후유증과 부작용이 전혀 발생되지 않는다는 사실을 증거적으로 증명시켜 주고 있는 것이지요.

실제로 코로나를 치료하고 퇴원한 분들이 공통적으로 겪고 있던 코로나 후유증 증상을 치료시키기 위해서 제가 제공한 소금물 가습기를 이용하여 후유증을 치료 하였더니 신속하게 후유증 치료 효과를 보았다는 분들이 많습니다.

언론에서 인터뷰 한 의사와 학자들은 물의 기본에 대해서 전혀 모르는 자들로서 물질이 무슨 작용에 의해 분해 되어 물분자가 되고 그 물분자가 어떠한 작용에 의해 구름이 되고 그 구름이 다시 빗물이 되는지에 대해서 전혀 모르는 문외한 들을 앞세워서 2,000여개를 넘게 발명하였고 대한민국 발명의 전당에 대한민국 최고의 발명대왕으로 헌정 된 자를 우습게 보고 있습니다.

저는 40여년 동안 물의 기능에 대해서 연구하여 오면서 2,000여개를 발명한 사람입니다.

특히 물의 재료가 무엇인지 그리고 어떻게 만들어 지는지를 과학적이며 논리적이고 학술적이며 환경공학적인 증거 제시를 통하여 세계 최초로 물이 만들어 진다 라는 사실을 입증시켰으며 이 이론은 특허로 등록된 국제 특허입니다.

또한 바닷물을 약품과 필터 없이도 먹을수 있도록 자연 정화시키는 친환경 공법과 물을 대량으로 막아서 오염된 하천수를 먹을 수 있도록 자연 정화시키는 친환경 공법을 세계 최초로 성공시켜서 특허로 등록 받은 물 전문가입니다.
이 특허 공법을 가지고 4대 강을 개량하면 죽어가는 4대 강을 즉시 살릴수 있습니다.

물은 항상 정직하기 때문에 진실의 가치가 즉시 증명이 됩니다.

코로나 치료법은 발명 특허 출원 제10-2020-0115715호로 공개 등록한 특허기술이기 때문에 치료 효과가 곧바로 증명이 됩니다.

코로나 치료법에 대해서 다시 한번 확실히 알려 드립니다.

가습기에 바닷물을 넣어서 만들어 내는 미네랄 소금 안개 성분은 기체성 물질 분자 이기 때문에 호흡하는 그 즉시 코와 입을 통하여 폐와 심장을 비롯하여 오장육부 곳곳으로 이동 됨과 동시에 혈액성분
과 희석되면서 부족한 미네랄 영양성분을 충분히 공급 시켜서 인체에 침투한 코로나 바이러스균들을 즉시 박멸시켜 주는 기능을 발휘하기 때문에 소금물을 분무기로 뿌려서 소독하는 공법과는 근본적인 기능의 차이가 분명히 있다는 것을 아시기 바랍니다.

보다 더 상세히는 소금물을 끓여서 만들어 내는 수증기를 이용하여 소독하거나 분무기에 소금물을 넣고 뿌리는 살균 방법은 인체의 깊숙한 곳까지 침투하지 못하는 액체를 분무하여 소독 하는 방법이기 때문에 코로나를 절대로 치료하지 못합니다.

하지만 바닷물 가습기가 만들어 내는 기체성 미네랄 소금성분은 안개 형태로 가공된 기체성 물질분자로 구성되어 있어서 코와 입을 통하여 호흡하면서 들이 마시는 그 즉시 인체 깊숙한 곳까지 순식 간에 도달하여 인체의 장기 곳곳에서 살을 파 먹으면서 기생하고 있는 코로나 바이러스균들과 접촉함과 동시에 발생되는 물질폭발작용과 전기 고문으로 즉시 코로나균들을 박멸시키는 치료법이기 때문에 살균 방법에서부터 엄청난 차이가 있다는 점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이러한 차이가 무엇인지도 전혀 모르면서 환자들을 치료 하고 있는 나라가 우리나라 라는 사실이 너무나도 개탄 스러울 뿐입니다.

소금은 인체에 해로운 물질이 아니라 매우 유익한 물질입니다.

사람을 비롯하여 식물조차도 단 하루를 섭취하지 않으면 병에 걸려 죽습니다.

그 증거는 물을 증류시키게 되면 소금성분이 전혀 없는 순수한 증류수가 만들어 집니다.

즉 소금성분이 전혀 없는 맹물로 변하게 됩니다.

이 물을 화분에서 키우는 꽃이나 나무에게 한 달 동안만 주기적으로 뿌려 주게되면 화분속에서 키우던 꽃이나 나무가 말라 죽습니다.

그 이유는 소금성분들이 수분을 나무의 상층부 또는 하층부까지 이동시켜 주는 삼투압작용이 발생되지 못하면서 말라 죽기 때문에 소금성분이 전혀 없는 증류수는 식물이나 사람에게 매우 해로운 것
입니다.

동물이나 사람 또한 증류수를 한 달 정도 음용하게 되면 각종 질병에 쉽게 걸리게 되면서 단 1년을 못 살고 죽게 됩니다.

참고하여 말씀드리면 모든 식물에는 0.2%~0.9%의 소금성분이 함유 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그러기 때문에 물을 이용한 수경재배를 할 때에 미량의 소금을 섞어서 재배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바닷가 주변 농민 분들이 물과 바닷물을 혼합한 혼합 용액을 이용하여 농사를 짓는 것 또한 바닷물이 발생시키는 살균 효과를 익히 알고 있기 때문에 상시 사용하고 있는 것입니다.



첨부언

코로나 또는 감기 몸살에 걸린 분은 전화 (연락번호: 010-4512-2000 )주시면 즉시 치료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40여년의 연구를 통하여 밝혀낸 아름다운 연구결과를 단 하루만에 무너트리려고 하는 거짓 보도와 진짜를 가짜인 것 처럼 거짓 뉴스를 퍼트리고 있는 진짜 빨갱이 민족의 역적 같은 이런 쓰레기 언론으로 인해 이 나라에서 매년 2만명 가까이 자살하는 자살대국이 되어 망해가고 있는 것입니다.

제 홈페이지는 www.korea1.pe.kr 입니다.
제 이메일은 ksks2553@naver.com입니다.

이 글을 널리 전파하셔서 우리나라를 구해주세요.

참고로 코로나 예방주사는 절대로 맞을 필요가 없습니다.

1958년 천안 병천 아우내 만세 운동 발생지 출생
고등학교 졸업인정고사 합격자
청주고 부설 방송통신고 졸업
한국방송통신대학교 경영학과,행정학과,교육과,환경보건학과,법학과 졸업
충북대 토목공학과,단국대 생산기술학과,청주대 행정 대학원 졸업자
연세대 보건산업 대학원 중퇴
숭실대 석박사 대학원 중토
고려대 인문정보대 사회복지학 석사 수료
청주대 대학원 경영학 박사 수료자

2,000여개를 발명하여 동탑산업훈장과 대한민국 발명의 전당에 대한민국 최고의 발명대왕으로 헌정된 발명가,

기술강국 추진본부장

하천살리기 추진본부장

한국 열린사이버 대학교 연구 교수 한상관 올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Sogary 2024-03-18 07:32:25
글 잘 보았습니다. 너무 공감합니다. 하지만 앞으로도 절대 소금이 주목받지 못할거예요.
왜냐하면 인간은 아파야 돈이 되고, 건강하지 않아야 노예로 살기 딱 좋기 때문이지요..
앞으로도 소금이 주목받지 못하게 하등 쓸데없는 정제소금, 나트륨의 이름으로 보도되며 진실을 왜곡하려할겁니다..
산업을 일으켜야 경제가 발전하는 구조이기 때문에 앞으로도 이런 카르텔은 더하면 더했지 덜하지 않을겁니다..
진실이 가려져야만 하는 현실이 참 슬프네요..ㅠㅠ

박영선 2024-03-16 16:27:32
저의 인식으로 교수님의 내용은 전통방식에 현대과학을 이용한 방법으로 생태계의 법칙에 부합됩니다.
바르고 정확하다고 봅니다.

소금은 인체건강의 기반입니다.지구가 바다로 뒤덮여 있는것과 같은 도리입니다.
역사상에서도 동의보감에서도 소금을 높이 평가합니다.
지금 사람들은 오직 자신을 위해 남을 불평 불만하는데 소금은 이런 마음을 다스리는 작용도 합니다.
제가 현대관념으로 인해 망가져 가던 중
소금의 원리를 알자 신속히 건강을
되찾게 되는데 조물주의 대단한 지혜에 감복합니다.

식습관을 바로잡고 혀의 지배에서 벗어나야 합니다.

주의자녀 2021-12-19 21:08:35
나는 십년전부터 고혈압이며 갑상선기능저하로 식생활을 완전 바꿨네요ㅡ
맵고짠것을 거의 안먹었지요
근데 식욕부진ㆍ변비ㆍ빈혈ㆍ과민성대장중후근ㆍ근육통ㆍ불면증ㆍ야뇨증등피곤의 연속이었지요ㅡ
먹고싶은게없을정도로 식욕도
떨어져
커피나 빵ㆍ야채ㆍ식품ㆍ등으로 ㆍㆍ
변비로 일주일에두번 변비약복용해야했지요ㅡ
그러던중 누가 소금을권유했는데ㅡ
비싸고좋은 건강소금요ㆍ
근데ㅡ아침ㆍ낮ㆍ저녁에 3분의2티스푼씩을 타서마시기시작했지요
지금 한달넘었는데ㅡ

의사는 먹지마라고도했습니다ㅡ
효과없다고ㅡ

근데
모든게 다 좋아졌습니다ㅡ
놀랍게
30년된 변비도 좋아지고있고요
피곤ㆍ빈혈이 젤 좋군요
몸에 0.9g을 못채워 이런현상이
나타났군요ㅡ
그래서 계속네이버에서 알아봤네요ㅡ

방송에서 유산균 선전해서
계속유산균을 먹어도소용없었네요
만병통치ㅡ소금입니다

임완수 2021-12-09 13:38:51
새로 발견된 치료법이 허가를 받기 위해 오랜 시간과 막대한 비용을 들여 임상을 하는 이유는, 치료효과에 대한 검증 뿐 아니라 부작용에 대한 검증도 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소금으로 코로나 바이러스의 단백질을 파괴하는 원리라는데, 그럼 코로나 바이러스 외에 몸 속의 다른 세포는 무사할 수 있을지, 체질과 기저질환에 상관 없이 보편타당한 치료 효과가 있는지, 당연히 임상 테스트를 해야 할겁니다.

임상을 해봤느냐고 한상관 대표에게 물어봤더니, '돈이 많이 들어서 임상을 하지 않았다'고 했답니다.
백번 양보해서, 돈이 없어서 임상을 못했다는 건 그렇다치고...
임상도 거치지 않은 치료법을 환자와 전국민에 보급하라니, 그런 무책임한 말이 어디 있어요?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