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관내 읍면동장 동정 활동
상태바
서귀포시 관내 읍면동장 동정 활동
  • 김태홍
  • 승인 2021.06.03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호철 대정읍장, 에너지바우처 신청 적극 홍보 당부

송호철 대정읍장은 저소득층에 전기, 등유 등을 지원하는 에너지바우처를 대상자가 기한 내 신청할 수 있도록 적극 홍보해 줄 것을 당부했다.

 

 

 

 

 

현종시 남원읍장, 우기대비 관내 우수관로 준설 등 점검 당부

현종시 남원읍장은 지난 2일, 관내 우수관로 및 배수로 준설 추진 및 침수에 취약했던 기존의 저류지 점검을 통해 앞으로 다가올 우기에 철저히 대비할 수 있도록 당부했다.

 

 

 

김형필 안덕면장, 여성어업인 행복바우처 사업 홍보 당부

김형필 안덕면장은 지난 2일 전직원에게 도내 주소를 둔 만 20세 이상 만 70세 미만 어엽경영체 등록확인서 또는 어업인 확인서를 발급 받은 여성어업인에게 문화, 스포츠, 여행 분야에 이용가능한 행복이용권 카드를 지급하는 여성어업인 행복바우처 사업에 대해 홍보 할 것을 당부했다.

 

 

 

오승언 송산동장, 에너지바우처 신청접수 철저 당부

오승언 송산동장은 지난 2일 취약계층에 지원되고 있는 에너지바우처 지원사업과 관련 지원대상 가구에 사업신청 절차 안내 등 홍보에 철저를 기할 것을 담당공무원에게 당부했다.

 

 

 

김보협 정방동장, 투명 페트병 분리배출 홍보 철저 당부

김보협 정방동장은 지난 2일, 전 직원을 대상으로 올바른 투명 페트병 분리배출을 위하여 투명 페트병의 분리배출 필요성과 자세한 분리 배출 방법을 정확하게 홍보해 줄 것을 당부했다.

 

 

 

허종헌 천지동장, 지방재정 신속집행 추진상황 점검

허종헌 천지동장은 지난 2일, 전 직원을 대상으로 2021년 지방재정 신속집행 추진상황을 점검하는 한편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사업 추진에 만전을 기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창도 효돈동장, 하반기 자동차세 연납신청 홍보 당부

이창도 효돈동장은 동 주민센터을 방문한 민원인에 대하여 6월 30일까지 자동차세 연납신청을 통해 하반기 납부액의 10%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적극 홍보할 것을 당부했다.

 

 

 

오영관 영천동장, 개별공시지가 이의신청 독려

오영관 영천동장은 지난 2일, 동 주민센터 방문 민원인을 대상으로, 토지소유자 및 이햬관계인이 개별공시지가 이의신청기간 내 의견제출 해줄 것을 독려했다.

 

 

 

강창용 대천동장, 주택임대차 신고제 홍보 강화 당부

강창용 대천동장은 투명한 임대차 시장조성과 임차인의 권리보호 강화를 위한 주택임대차 신고제가 지난 1일 시행됨에 따라 신고의무자가 계약 체결일로부터 30일 이내 신고할 수 있도록 민원인 및 자생단체 대상 홍보를 강화할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