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에스와이인더스트리, 제주도민 위해 마스크 864,000장 기부
상태바
(주)에스와이인더스트리, 제주도민 위해 마스크 864,000장 기부
  • 고현준
  • 승인 2021.06.14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통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덴탈마스크 전달

 

 

경기도 안산시 소재 (주)에스와이인더스트리(대표 이정환)는 지난 11일 자사 생산제품인 라이트 마스크 86만4천장(판매가 3억 1천만원 상당)을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본부장 김희석)에 기부했다.

이날 마스크 배송에 따른 물류비 242만원은 초록우산 제주후원회(회장 장행우)에서 전액 지원했다.

재단은 대면접촉을 최소화하기 위해 이마트 제주점의 협조를 받아 이마트 주차장에서 드라이브스루 방식으로 마스크 864,000장을 배분했다고 밝혔다.

지원된 마스크는 도내 아동복지시설 및 아동보육시설 종사자, 도내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정환 대표는 “코로나가 지속되고 있는 힘든 시기에 마스크 착용을 생활화하고 소모품인 마스크에 따른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이번 후원을 결심하게 됐다.” 며 나눔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김희석 본부장은 “마스크 가격이 전보다 낮아졌지만 평균 일일 1개 이상 사용하는 상황에서 도내 취약계층의 마스크 구입에 대한 부담을 낮출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덧붙여 “지원받은 마스크는 도내 취약계층과 사회복지시설 등 소중한 곳에 쓰일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주)에스와이인더스트리는 한국브랜드대상 주관 ‘2021 한국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으며 지난 3월 전남 완도군에 마스크 43만장 기부뿐만 아니라 전국의 지자체 및 사회복지기관에 상당량을 후원하며 사회 환원에도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