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렌트카 양문봉 대표,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그린노블클럽 제주 19호 가입
상태바
굿모닝렌트카 양문봉 대표,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그린노블클럽 제주 19호 가입
  • 고현준
  • 승인 2021.07.05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모닝렌트카 양문봉 대표가 5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고액기부자 모임인 그린노블클럽 제주19호 회원에 가입했다.

양문봉 대표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본부장 김희석)와 제주후원회(회장 장행우)가 진행하고 있는 나눔 릴레이캠페인을 통해 지역 소외아동을 돕는 일에 동참하기로 했다.

특히 이번 전달식에는 양문봉 대표의 가입식을 축하하기 위해 제주후원회와 제주노형로타리클럽 임원들이 함께 자리를 빛냈다.

제주노형로타리클럽 제19대 회장을 역임한 양문봉 대표는 “로타리클럽 활동을 통해 주변에 소외된 이웃에 대한 나눔과 봉사에 대한 의지를 키울 수 있었다”며 “미래는 아이들의 세상이기 때문에 아이들이 차별 받지 않고 더 나은 세상에 살 수 있도록 많은 사람들이 동참해주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양문봉 대표는 아동양육시설인 천사의 집에서 18년째 운영위원장으로 활동하며, 보육원 아동들의 아버지로서 역할을 다하고 있다.

양 대표는 또 코로나19로 인한 경기침체가 이어지는 와중에도 아이들을 위한 나눔에 앞장서며 주변에 귀감이 되고 있다. 양 대표는 앞으로 5년동안 1억원의 후원금을 기부할 예정이다.

한편, 그린노블클럽은 어린이의 꿈과 미래를 위해 1억원 이상을 후원한 고액기부자 모임으로 2017년 제주 1호 회원이 탄생한 이후 4년 만에 19번째 회원을 맞이하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