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속자연사박물관, ‘화산’특별전 VR 관람 후기 이벤트 진행
상태바
민속자연사박물관, ‘화산’특별전 VR 관람 후기 이벤트 진행
  • 김태홍
  • 승인 2021.07.30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 민속자연사박물관(관장 노정래)은 관람객과의 소통과 박물관 홍보를 위해 8월 한 달간 ‘왕·방·갑·서’ SNS 이벤트 제3탄 ‘화산특별전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야외 나들이가 어려운 상황에서 집에서 안전하게 민속자연사박물관을 관람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기 위해 마련됐다.

민속자연사물관은 홈페이지(http://jeju.go.kr/museum)에서 ‘지구의 뜨거운 숨결, 화산’ 온라인으로 전시(VR)한다.

이벤트 참가자는 개인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에 해시태그(#제주민속자연사박물관, #특별전후기이벤트)와 함께 온라인 전시(VR) 화면을 캡처한 사진과 관람 후기를 게시하고,

제주민속자연사박물관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거나 페이스북 ‘좋아요’를 누른 후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9월 1일 박물관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자 20명을 추첨해 제주의 자연풍광을 담은 수제비누 SET(10명), 휴대폰 보조배터리(10명)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민속자연사박물관은 5월 18일부터 9월 26일까지 한라산 분화 등 화산을 주제로 ‘지구의 뜨거운 숨결, 화산’ 특별전을 전시하고 있으며, 비대면 관람을 위한 VR(가상현실) 관람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