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제주도청소년교화연, 휴가철 맞아 민·관·경 합동 청소년유해환경 계도·홍보 활동 전개
상태바
사)제주도청소년교화연, 휴가철 맞아 민·관·경 합동 청소년유해환경 계도·홍보 활동 전개
  • 고현준
  • 승인 2021.08.03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제주도청소년교화연합회(회장 강덕부) 청소년유해환경감시단은 지난 2일 제주시 삼양해수욕장에서 제주특별자치도, 동부경찰서, 삼양지구대와 합동으로 휴가철을 맞아 청소년 유해환경 계도 및 홍보 활동을 전개했다.

이날 활동은 하계 휴가철을 맞아 해수욕장을 찾은 청소년들의 일탈을 예방하기 위해 해수욕장 내의 매점과 인근 식당, 편의점을 방문, ‘청소년 유해환경 OUT! 우리 사회가 밝아집니다’ 라는 홍보 전단지와 물티슈 등을 나눠주며 캠페인 활동을 전개한 것이다.

아울러 ‘19세 미만 청소년에게 술·담배 판매금지’ 스티커가 제대로 부착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업주들을 대상으로 청소년들의 출입 자재를 권고하며 유해환경 개선을 위한 계도활동을 했다.

 

또한 최근 도내에서 광범위하게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19의 예방을 위해 각 업소의 업주와 종업원들에게 덴탈 마스크를 나눠주며 사회적 거리두기 준수에 적극 동참 해줄 것을 당부하기도 했다.

제주도청소년교화연합회 강덕부 회장은 “휴가철을 맞아 청소년들이 유해환경에 노출될 수 있는 가능성이 높고 코로나19 확산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지역사회 주민들과 업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가 필요하다”며 “청소년들이 유해환경에 노출될 수 있는 환경을 사전에 점검하고 지역사회 유관기관과의 정보공유를 통해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