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산 제주본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본부에 5년째 사랑나눔 후원금 전달
상태바
태백산 제주본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본부에 5년째 사랑나눔 후원금 전달
  • 고현준
  • 승인 2021.08.10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 이호동에 위치한 태백산 제주본점(대표 이승재, 이전희)은 지난 9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본부장 김희석)에 고객과 태백산 가족이 함께 한 사랑나눔 후원금 1,054,000원을 제주도 내 소외가정 지원을 위해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사랑나눔 후원금은 가게 내 목재테이블을 저금통처럼 사용하며 조성된 기금이다.

후원금은 태백산에 마련된 뻥튀기를 판매하여, 판매금액을 저금통에 기부하거나 또는 기부 의사가 있는 손님 및 직원들이 자유롭게 기부에 참여하여 마련된 후원금이라고 한다.

태백산은 지난 2017년부터 캠페인을 진행, 현재까지 총액 6,292,640원을 기부했다. 또한 태백산 제주본점은 2014년 3월부터 소외가정 아이들을 위한 정기후원에도 동참하고 있다.

태백산 제주본점 이전희 대표는 “코로나로 인해 식당 매출이 줄어들고 있지만, 후원을 포기할 수는 없었다.”며 “식당 손님들과 함께 어려운 시기일수록 나눔의 의미를 다 함께 나누고 싶었고, 손님들이 즐겁게 기부에 동참하는 모습을 보며 뿌듯함을 느낀다”며 후원 소감을 밝혔다.

덧붙여, “앞으로도 태백산은 도움이 필요한 제주도의 많은 아이들을 위해 식당 내 손님들과 함께 뻥튀기 판매를 통한 기부 운동을 지속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