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건협, 건강생활실천 디자인·영상 공모전 개최
상태바
한국건협, 건강생활실천 디자인·영상 공모전 개최
  • 김태홍
  • 승인 2021.08.31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건강관리협회(회장 채종)는 한국건강증진개발원과 교육부와 보건복지부 후원으로 '2021 건강생활실천 디자인·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공모부문은 △비만예방 디자인 △건강생활실천 영상 △건강계단 디자인 부문이다. 오는 10월 13일까지 공모전 홈페이지(www.kahp-contest.com)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공모부문은 비만예방 디자인 및 건강생활실천 영상 부문이다. 청소년(중·고등학생 또는 이와 동등한 연령대 청소년) 이상이면 누구나(내외국인, 개인/팀) 참여할 수 있다.

비만예방 디자인 부문 공모는 올해 10회째를 맞는다. 출품작은 일상생활 속에서 비만 관리·예방을 유도할 수 있는 내용의 포스터 디자인이면 된다. 규격은 2MB 이내 jpg 파일로 A3 Size 가로형, 세로형 모두 가능하다.

올해로 8회째를 맞는 건강생활실천 영상 부문 출품작은 건강생활실천 및 건강행태 개선을 유도할 수 있는 내용의 영상물이어야 한다.

제출된 작품은 관련 분야 전문가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부문별로 청소년부 대상(교육부장관상), 대학·일반부 대상(보건복지부장관상)을 비롯해 각각 총 12개 작품을 선정한다. 입상자에게는 상장 및 상금이 수여된다.

수상작은 작품집으로 제작하여 보건교육자료로 활용토록 배포하고, 건협 유튜브 채널에 등록될 예정이다.

공모전과 관련한 공모요강, 접수방법은 공모전 홈페이지(www.kahp-contest.com) 및 운영사무국(02-6395-3127)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