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호텔, 가을 & 추석연휴를 위한 마일리지 패키지 출시
상태바
칼호텔, 가을 & 추석연휴를 위한 마일리지 패키지 출시
  • 고현준
  • 승인 2021.09.07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칼호텔은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로 구입할 수 있는 세 가지의 가을맞이 패키지를 9월 6일부터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제주칼호텔이 선보이는 ‘가을 디저트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과 로비라운지의 아포가토 또는 라떼슈페너 2잔이 제공되는 상품이다.

찬 아이스크림 위에 뜨거운 커피를 부어 마시는 아포가토와 에스프레소 위에 쫀득한 생크림과 부드러운 우유를 섞은 라떼슈페너는 로비라운지가 새롭게 선보이는 음료로, 달콤하면서도 쌉싸름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스카이패스 16,500 마일리지(주중 기준)를 공제하여 예약 가능하다.

서귀포칼호텔은 가을 오후의 여유를 누릴 수 있는 ‘가을 블러썸 패키지’를 내놓았다. 스탠다드 객실 1박과 함께 이국적인 오션뷰가 멋진 로비라운지에서 ‘서귀포 블러썸’을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다.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 즐기기 좋은 애프터눈 티 세트인 ‘서귀포 블러썸’은 초콜릿빅볼, 찰떡구이&꿀, 감귤한과, 치아바타, 과일과 함께 커피와 차 한 잔으로 구성되었다. ‘가을 블러썸 패키지’ 이용 시 17,000 마일리지(주중 기준)가 공제된다.

가을 키즈 패키지는 제주칼호텔과 서귀포칼호텔에서 모두 예약 가능한 상품으로 스탠다드 객실 1박과 키즈 서프라이즈 백이 제공된다.

키즈 서프라이즈 백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인 ‘핑크퐁’의 후드 타월, 어린이 식판, 여행용 부직포 가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서귀포칼호텔에 한하여 별도 구입도 가능하다. ‘가을 키즈 패키지’는 제주칼호텔 주중 기준 18,000 마일리지를 차감하여 이용할 수 있다.

추석 연휴를 비롯한 가을 제주 여행을 위한 칼호텔 마일리지 가을 패키지는 대한항공 마일리지몰에서 예약 가능하며, 칼호텔 예약센터(02-310-6677/080-200-2001)로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