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경식 의원 ‘공명정대하고 깨끗한 선거하겠다’
상태바
강경식 의원 ‘공명정대하고 깨끗한 선거하겠다’
  • 고현준 기자
  • 승인 2014.03.05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거 결과 깨끗이 승복, 선거 후 주민갈등 최소화 앞장

 


강경식 도의원
6.4지방선거 제4선거구(이도2동 갑)에서 재선에 도전하는 강경식 의원은 “지난 2월 21일 예비후보 등록을 시작으로 후보자들이 열심히 선거운동을 전개하면서 선거분위기가 점차 뜨거워지고 있다”며, “6.4지방선거에 공명정대하고 깨끗한 선거를 하겠다”는 선거에 임하는 다짐을 밝혔다.

강 의원은 “선거운동을 통해 지역주민과의 즐겁고 행복한 만남, 진정성 있는 소통의 시간을 만들어가겠다”며 “타 후보와 선의의 경쟁, 공명정대한 선거운동을 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금품, 향응제공 등 돈 선거가 아닌, 깨끗한 선거를 하겠다”고 다짐한 강 의원은 “법정 선거비용을 잘 준수하고 정책선거를 하겠다”고 강조했다.

강 의원은 “실현가능한 정책공약을 지역주민, 도민들과 함께 발굴해 나가고 매주 1-2차례 정책공약 보도자료를 내고 당선되면 정책공약을 반드시 실천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지난 선거와 마찬가지로 상대후보를 절대 비방하지 않는 신사적인 선거를 하겠다”고 말한 강 의원은 또한, “선거 결과에 깨끗이 승복하고 선거 후 주민갈등의 최소화에도 앞장서겠다”는 다짐을 밝혔다.

강경식 의원은 “제4선거구(이도2동 갑)와 제5선거구(이도2동 을)출마 후보자들에게 조만간 공명선거 실천 서약식을 개최하고 제주도의 정치1번지 답게 후보들이 선진선거문화 정착에 함께 노력할 것을 제안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