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용만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세몰이 나서
상태바
양용만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세몰이 나서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4.04.14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용만 도의원 예비후보

양용만 제주특별자치도의원 예비후보는 지난 12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성황리에 치르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나섰다.

이날 개소식에는 강지용 제주도당 위원장을 비롯한 원희룡 제주도지사 새누리당 후보와 제주도의회 신관홍,고충홍,김승하의원, 양창식 교육감 후보, 양원찬 제외도민회장,김택남 제민일보 회장 등의 내빈과 한림읍의 지지지사 수백여 명이 참석해 성황리에 진행됐다.

양용만 후보는 “한림읍의 발전을 위해 지금까지의 삶보다 더 치열하고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지용 새누리당 제주도당위원장은 축사를 통해 “양용만 후보는 새누리당에 인재영입으로 영입된 분으로 선진적인 의식과 실천으로 한림읍의 발전을 이끌어갈 훌륭한 분”이라고 소개한 후 “새누리당 출신 도지사에 이어 도의회에서도 압도적으로 새누리당 후보들이 당선되어야 하는데 양용만후보는 장차 제주도를 위해 일할 수 있는 큰 인물이므로 한림읍에서 키워줘야한다.”면서 힘을 실어줬다.

양용만 예비후보는 내부행사 인사말을 통해 “ 젊은 시절부터 일을 하고, 거기에서 거둔 성과를 지역을 위해 베푸는 것이 내가 사는 지역을 위한 최소한의 도리라고 생각하고 그것을 실천하는데 주저함이 없었다.”면서 “이제 한림읍은 물론 그 폭을 넓혀 제주도를 위해서도 제가 갖고 있는 모든 능력들을 펼쳐 보이겠다.”는 다짐을 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