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창식 후보, 당신의 소중한 자녀 지켜드립니다
상태바
양창식 후보, 당신의 소중한 자녀 지켜드립니다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4.06.03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일 ‘제주시청 앞에서 제주교육 변화시키겠다’ 약속

양창식 제주도교육감 후보
양창식 제주특별자치도 교육감 후보는 지난 2일 제주시 시청광장 앞에서 지지자들의 열렬한 호응 속에 총력유세를 펼쳤다.

양창식 교육감 후보 아들 양조운씨

이날 유세에는 양창식 후보의 큰 아들 양조운씨가 아버지를 위한 보조연설을 시작으로 방과 후 학교 강사 정경심씨의 찬조연설, 양창식 후보의 연설 로 성황리에 진행됐다.


양 후보는 “제주교육은 이제 변해야 하며, 그 변화를 이끌 적임자가 대학총장 출신 본인이라고 강조하면서 제주아이들의 학력은 물론, 건강 , 사회성, 인성 모든 부분에서 한 단계 더 도약하는 제주교육의 리더로서 학부모에게 소중한 자녀를 꼭 지켜드리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양 후보는 또 “제주교육은 이제 변해야 하며, 그 변화를 이끌 적임자가 대학총장 출신 본인이라고 강조하고, 제주아이들의 학력은 물론, 건강 , 사회성, 인성 모든 부분에서 한 단계 더 도약하는 제주교육의 리더로서 소중한 자녀를 꼭 지켜드리겠다”고 했다.


양 후보는 무엇보다 지금 제주교육은 여러 가지 문제점들이 있지만 무엇보다 예산집행이 효율적으로 적재적소에 분배함은 물론 가능한 중앙정부 및 각 부처로 부터의 재정을 최대한 많이 확보할 수 있도록 실현가능한 제주교육의 기획을 수립해 경영전문가로서의 자신의 가치를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