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남 의원, “공약개발 도민과 함께..”
상태바
김우남 의원, “공약개발 도민과 함께..”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6.02.03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0대 총선 예비후보로 등록한 김우남 의원이 지난 총선에 이어 ‘제2기 김우남 정책서포터즈’를 공개모집하고 주민 쉼터형 소통공간인 “느영나영 더불어 카페”을 마련하는 등 도민과 더불어 함께하는 선거운동에 본격 나섰다.

김우남 의원(더불어 민주당, 제주시을)은 3일, 홈페이지, 블로그, 트위터 및 페이스북 등을 통해 제2기 정책서포터즈 모집을 일제히 공고했다.

또한 별도의 정책서포터즈용 온라인문서(http://goo.gl/forms/ZoYyLKL0Ss)도 함께 개설했다.

‘김우남 정책서포터즈’는 우선 생활상의 요구에서부터 구체적인 입법제안까지 국회의원 후보의 공약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정책을 제안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더불어 계속적인 참여가 가능한 정책서포터즈들은 공약의 타당성 검증 및 수정 등, 공약의 구체화 작업에도 함께 할 수 있다.

신청은 홈페이지(www.wnkim.or.kr)와 정책서포터즈용 온라인문서(http://goo.gl/forms/ZoYyLKL0Ss)를 이용하면 된다.

또한 이메일(kimwn734@hanmail.net), 팩시밀리(064-756-1344), 우편(제주시 일도2동 362-23, 24번지 3층)으로 신청서를 제출하거나, 직접 사무실을 방문해 접수해도 된다.

이와 함께 김우남 의원은 선거사무소의 문턱을 낮추기 위해, 다른 사무공간을 줄이는 대신 사무소 1층에 주민 쉼터형 소통공간인 ‘느영나영 더불어 카페’를 마련했다.

‘느영나영 더불어 카페’는 도민 누구나 자유롭게 방문하여 서로가 일상의 대화를 나누고 김우남 예비후보 캠프에도 정책제안 등 다양한 이야기를 전달할 수 있는 다방향 소통공간이다.

김우남 의원은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와 많은 이의 생각이 담길수록 정책의 질은 높아진다는 것이 지난 의정활동의 소중한 교훈”이라며 “앞으로도 도민들의 지혜를 배우고 모아내는 참여와 소통의 장을 계속 만들어나가겠다”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