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창일후보, 한경면·한림읍 집중유세
상태바
강창일후보, 한경면·한림읍 집중유세
  • 고현준 기자
  • 승인 2016.04.08 0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창일 후보(더불어민주당, 제주시 갑)는 7일 저녁, 한경면과 한림읍 집중유세를 성황리에 마쳤다.


현장에는 박원철 도의원이 사회를 맡았고, 한경면 집중유세 연설자로는 김태석 도의원, 좌남수 도의원과 강창일 후보의 장녀가 나섰다.


강창일 후보의 장녀는 “아버지를 4년 더 제주와 대한민국을 위해 내어드릴 각오가 되어 있다.”며, “제주와 대한민국의 발전을 위해 아버지에게 힘을 주시라.”고 호소했다.


강창일 후보는 “제주에서 가장 맑고 깨끗한 청정 한경이 낳은 저 강창일이가 청정 한경, 청정 제주를 지켜내겠다.”며 연설을 시작했다.


이어 강 후보는 “그간 한경, 대정, 애월, 한림의 농업용수 광역화사업과 한경면 신창리 마을 내 지중화사업 등 열심히 일해 왔다.”고 강조하며, “위대한 제주를 위해 자부심과 긍지로 한경의 아들 강창일에게 힘을 모아 달라.”고 호소했다.


한림읍 집중유세 연설자로는 20대 청년 고민규 씨, 오옥만 前 도의원, 강기탁 변호사가 나섰다.


한림읍 집중유세에서 강창일 후보는 “한림 전통시장 특화 사업 선정, 복지회관 신축 등 해온 일들도 많지만 한림항 2단계 개발 사업을 완료하지 못했다.”며, “20대 국회로 저 강창일을 보내주신다면, 한림항 2단계 개발 사업을 적극 추진해 한림을 서부지역의 물류 유통 및 수산 중심지로 이뤄내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