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문석 효돈파출소 경위, 대한민국 충효대상 수상
상태바
김문석 효돈파출소 경위, 대한민국 충효대상 수상
  • 장수익 기자
  • 승인 2016.08.30 1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문석 효돈파출소 경위

 
제주지방경찰청 서귀포경찰서 효돈파출소 김문석 경위는 30일 오후 2시 서울 백범김구기념관에서 열린 ‘2016 한국사회를 빛낸 대한민국 충효대상’ 시상식에서 경찰공직부문 사회복지공로 유공으로 "사회복지공로 대상"을 수상 했다.
 
‘2016 한국사회를 빛낸 충효대상(사회복지공로대상)은 2016 한국사회를 빛낸 대한민국 충효대상 조직위원회 주최하고, 대한민국신문기자협회,언론인연합협의회, 국민행복시대, (사)국제문화공연교류회, 선데이타임즈 등  7개 단체가 주관하는 "2016 자랑스런 대한민국  시민대상 조직위원회가 엄격한 평가를  통해 각 부문의 수상자들을 선정한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정치, 경제 및 사회전반에 성공 모델을 제시해 한국인으로서의 일체감을 조성하고 대한민국 구성원으로서 자긍심을 높인 각 분야의 최고를 대상으로 의정 부문, 행정공직부문, 교육공직부문 등을 비롯한 14개 부문으로 대상(大賞), 공로상, 특별공로대상이 수여됐다.
 
김 경위는 “과분한 상을 받게 되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우리 이웃에서 소외 등으로 희망을 잃어버린 청소년들을 위하여 비행 및 학교폭력, 일탈 행위, 청소년 범죄 예방" 등 청소년 선도 및 보호활동"과 우리 사회에 소외로 어럽게 생활하는 이웃들에게 용기를 심어주고 좀더 다가가고 희망을 이어 주는 계기로 삼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