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삼다수와 함께하는 가을 음악회
상태바
제주삼다수와 함께하는 가을 음악회
  • 고현준 기자
  • 승인 2009.10.14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 오후 5시 삼다수공장 야외 잔디광장,순환버스 운행


'제주삼다수와 함께하는 가을음악회'가 오는 17일(토) 오후 5시부터 제주삼다수공장 야외 잔디광장에서 열린다

KBS제주방송총국(총국장 장성환)이 주최하고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사장 고계추)가 후원하는 이번 가을음악회는 청정한 자연과 환경이 조화되는 조천읍 교래리 제주삼다수공장 앞 야외 잔디광장을 무대로 개그맨 이수근이 사회를 맡아 제주출신 가수 혜은이와 인기그룹 쥬얼리, 노라조, 백지영 등 국내 정상급 가수들이 출연, 깊어가는 가을밤 감미로운 음악을 선사한다.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는 최근 청정자연의 탁월한 물맛이 자랑인 “제주삼다수”의 이미지와 부합되는 “삼다수 잔디공원”을 조성해 나가고 있으며 이 잔디광장에서 “제주삼다수와 함께하는 가을 음악회”를 개최하게 된 것이다.

이번 행사는 1부 기념행사와 2부 음악회로 나뉘어 총 3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1부 기념행사는 오후 5시30분부터 시작되며 개발공사가 걸어온 길에 대한 동영상 상영과 함께 고계추 개발공사 사장의 기념사와 김태환 제주특별자치도지사의 격려사와 축사 등 30분간 진행된다.

본격적인 가을음악회가 시작되는 2부 행사는 오후 6시부터 개그맨 이수근과 아나운서 이현주의 사회로 혜은이, 이용, 노라조, 왁스, 쥬얼리, K-WILL, 백지영, 린, 도내 성악가 박상철 등이 출연해 2시간 동안 아름다운 음악의 선율을 들려줄 예정이다.

한편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는 도민의 편의를 위해 행사 당일(17일) 오후 3시 30분부터 제주시종합운동장과 서귀포시 일호광장에서 행사장까지 순환버스를 운영할 예정이며, 이날 열리는 가을음악회는 오는 21일 KBS 2TV로 전국에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