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10월 제주에서 '암웨이 세미나' 개최
상태바
내년 10월 제주에서 '암웨이 세미나' 개최
  • 고현준 기자
  • 승인 2009.10.22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 한국암웨이 ‘2010리더십 세미나’ 유치 협약 체결




제주특별자치도가 직접 판매의 선두이자 다국적기업의 대표격인 한국암웨이(주)와 22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 체결은 지금까지 미국, 일본, 중국, 호주 등 해외에서만 개최하던 리더십세미나를 2010년도에는 제주지역 경제활성화를 위해 제주에서 개최키로 의견을 모아 추진되는 것이다.


제주특별자치도와 한국암웨이(주)는 본 행사의 성공적 개최, 향후 국내 및 국제회의 유치, 홍보물 및 홍보물 설치 행정지원을 포함, 회의 유치 인센티브 등 상호간 WIN-WIN 할 수 있는 다양한 협력방안들을 포함하고 있다.


또한, 이번 협약을 계기로 한라산을 비롯한 세계자연유산을 보유하고 있는 세계적인 관광휴양지인 제주를 전 세계의 58개 암웨이 지사에 홍보하게 돼 다른 암웨이 지사에서도 제주에서 행사를 하도록 하는 유발효과도 기대되고 있다.


2010한국암웨이 리더십세미나는 한국암웨이(주)가 IBO(암웨이 자영사업가)와 함께 하는 행사 중 가장 큰 규모로서 총 참석대상자는 8천명이상으로 6차례에 거쳐 2010년 10월 한 달가량 개최될 예정이다.


따라서 개최지역인 제주에는 직접적인 경제활성화 및 간접적인 파급효과 등을 포함 경제적인 파급효과는 600억원에 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