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관내 읍면동장 동정 활동
상태바
제주시 관내 읍면동장 동정 활동
  • 김태홍
  • 승인 2021.06.05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상석 아라동장, 클린하우스 배출실태 점검 . 도우미 현장교육 실시

오상석 제주시 아라동장은 지난 3일부터 4일까지 지역 클린하우스, 재활용도움센터 등 80곳을 대상으로 생활폐기물 배출실태 점검과 도우미 근무자들을 격려하고 음식물 폐기물 수분제거 등 올바른 분리배출 계도와 종이팩(컵), 캔, 투명 페트병 재활용품 분리수거 보상제 운영 홍보 및 시설물 청결유지·안전관리, 친절한 응대와 코로나19 예방 방역수칙 준수 등 현장교육을 실시했다.

 

김윤철 연동장, ‘보조금24’서비스 사업 적극 홍보

김윤철 연동장은 지난 3일 연동 관내 주민들게 주민센터를 직접 방문하거나, 여러 웹사이트를 방문하지 않고도 정부24를 통해 정부·지자체 등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한 번에 확인·신청 할 수 있는 ‘보조금24’서비스 사업을 적극 홍보했다.

 

 

현호경 오라동장, 불법광고물 정비 철저 주문

현호경 오라동장은 도로 주변 불법광고물 정비 실태를 점검하고 도시미관 조성을 위해 불법 유동 광고물 및 노후 간판 정비에 철저를 기할 것을 주문했다.

 

 

 

고재완 구좌읍장, 여성어업인 행복바우처 지원사업 홍보 당부

고재완 제주시 구좌읍장은 직원회의에서 도내 주소를 두고 어업에 종사하는 여성 어업인을 대상으로 발급하는 여성어업인 행복바우처를 대상자가 신청할 수 있도록 적극 홍보할 것을 당부했다.

 

 

 

김익수 삼도2동장, 풍수해보험 가입 홍보

김익수 삼도2동장은 지난 3일 동주민센터를 방문한 민원인대상으로 집중호우 등 자연재해로 인한 피해를 입었을 시 지원 혜택을 받을수 있는 풍수해 보험 가입을 홍보했다.

 

 

 

강인규 화북동장, 6월 호국보훈의 달 맞아 안보 교육 실시

강인규 화북동장은 지난 3일 주민센터에서 동주민센터 직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시청각 안보교육을 실시하였으며, 순국선열의 숭고한 기리는 시간을 가졌다.

 

 

 

한지연 외도동장, 탄소포인트제 적극 홍보

한지연 외도동장은 주민센터 방문 민원인을 대상으로 온실가스 발생량을 줄이고 인센티브로 돌려 받는 탄소포인트제 가입하여 줄 것을 적극 홍보했다.

 

 

 

양석훈 용담1동장, 슬레이트 철거 . 지붕개량 지원사업 홍보

양석훈 용담1동장은 1군 발암물질인 석면이 함유된 노후 슬레이트 건축물의 철거로 석면으로 인한 건강피해를 예방하고자 추진하는 슬레이트 철거 및 지붕개량 지원사업을 대상자들에게 적극 홍보해 줄 것을 당부했다.

 

 

김석범 이도1동장, 본인서명사실확인제도 활성화 홍보

김석범 이도1동장은 동주민센터를 방문하는 민원인들을 대상으로 도장 대신 서명을 통해 확인서를 발급하여 인감증명서와 동일한 효력을 발생하는 본인서명사실확인제도를 적극 홍보했다.

 

 

이승환 용담2동장, 생활폐기물 감량 실천 등 홍보 당부

이승환 용담2동장은 지난 3일 생활폐기물 감량 실천 및 음식물류 폐기물 줄이기에 대한 시민공감대 형성을 위한 홍보에 철저를 기해줄 것을 담당자에게 당부했다.

 

 

 

홍성철 일도2동장, 2020년 기준 경제총조사 홍보 당부

홍성철 일도2동장은 도내 산업활동을 하는 모든 사업체를 대상으로 6월 14일부터 7월 30일까지 실시하는 2020년 기준 경제총조사를 적극 홍보할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