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스코마트 강동화 기금,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1차 지원금 1,100만원 전달
상태바
제스코마트 강동화 기금,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1차 지원금 1,100만원 전달
  • 고현준
  • 승인 2021.07.01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스코마트 강동화 대표의 고액기부로 조성된 기금의 첫 수혜 대상이 선정됐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본부장 김희석)은 1일 배분심의를 통해 주거, 생계, 학습비 지원이 필요한 아동가정 6가구를 선정하고 이날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기금을 마련한 강동화 대표와 아동가정을 대표한 서귀포시권역 주거복지센터 고한철 센터장이 함께 참여하여 의미를 더했다.

지난 6월 강 대표의 1억원 기부로 조성된 ‘강동화 기금’은 앞으로도 긴급지원이 필요한 아동 가정을 선정하여 지원할 예정이다.

강동화 대표는 “아이들이 꿈을 이루고 안전한 환경을 보장받을 수 있도록 힘이 닿는데 까지 노력하겠다”며 “아이들이 지원을 통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응원의 마음을 보낸다”고 소감을 밝혔다.

고한철 센터장은 “아직도 어려움을 겪는 아동 가정이 주변에 많이 있다”며 “이번 기금 지원을 통해 도내 복지사각지대 및 저소득 아동가정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편, 강 대표는 지난 2002년부터 현재까지 총 6억 7,000여만원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했으며, 도내 도움이 필요한 아동가정을 위해 사용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