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주)영복 영복갈비, 아동복지시설 아동 무료외식 지원
상태바
초록우산-(주)영복 영복갈비, 아동복지시설 아동 무료외식 지원
  • 고현준
  • 승인 2024.04.28 2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제주보육원 아동 및 종사자에게 무료외식 지원행사가 진행됐다.

초록우산 제주종합사회복지관(관장 신경근)과 ㈜영복 영복갈비는 지난 27일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제주보육원 아동 및 종사자들을 초청, 무료외식지원사업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두 기관은 아동복지시설 아동 지원 및 복지서비스 후원을 위한 업무협약 이후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제주보육원에서 생활하고 있는 초등부 아동 전체 및 종사자 14명을 초청, 무료식사를 제공하여 아동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이 날 무료외식지원사업을 후원한 영복갈비 정태영 대표이사는 “초록우산 제주종합사회복지관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아동복지시설에서 생활하고 있는 아동들에게 좋은 추억을 선물하고자 외식을 지원했다”며 “다음 주면 어린이날이 되는데, 모든 아동들이 즐거운 추억을 가졌으면 하는 마음이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아동들을 초청하여 갈비를 먹으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하고자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초록우산 제주종합사회복지관 신경근 관장은 “어린이날이 다가오는데, 자라나는 아동들을 위해 온 사회가 더 신경을 많이 썼으면 하는 바람이 있다고 말하고 ”초록우산과 같은 마음으로 식사를 지원해주신 영복갈비 대표님의 따뜻한 마음이 오늘 참석한 아동들에게 고스란히 잘 전달되었으면 한다“면서 ”초록우산은 아동들이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보다 더 많은 분들과 연대하고 협업하고자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