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지역 상생 공로..서귀포시 감사패 수상
상태바
대한항공, 지역 상생 공로..서귀포시 감사패 수상
  • 고현준
  • 승인 2024.05.03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항공이 지역 상생 공로를 인정받아 서귀포시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했다.

대한항공은 지난 2일 서귀포시청에서 열린 2024 서귀포유채꽃축제 유공자 시상식에서 서귀포시로부터 제주도 표선면 가시리 마을과 지역상생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종우 서귀포시장, 황재홍 대한항공 제주 여객서비스지점장, 가시리마을 이장 및 직원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한편 한진그룹의 주요 사업체인 제동목장과 정석비행장 인근에 위치한 가시리마을은 대한항공과 특별한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대한항공은 마을의 주요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민들과 유대 관계를 맺는 것은 물론, 각종 후원 활동을 통하여 기업과 지역사회간 상생의 의미를 다지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다.

대한항공은 지난 2010년부터 가시리 마을회가 주최하는 유채꽃큰잔치 행사를 꾸준히 지원해왔으며, 2011년에는 마을 이장, 운영위원 등과 소통해 문화센터 건립을 후원하기도 했다.

 

특히, 지난 2023년 대한항공의 기내 잡지인 ‘모닝캄 (MORNING CALM)’지 3,4월 호에 서귀포유채꽃 축제를 소개하여 국내외 여행객들에게 가시리 마을뿐만 아니라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경을 널리 알리는 데 기여했다.

대한항공 황재홍 제주 여객서비스지점장은 “제주도의 책임있는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며, 내외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한 홍보 및 항공노선 다각화로 제주관광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