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방훈 예비후보, “원희룡 전 의원은 일시적 거품 현상”
상태바
김방훈 예비후보, “원희룡 전 의원은 일시적 거품 현상”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4.03.28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방훈 예비후보, 경선 끝까지 참여 밝혀

김방훈 제주도지사 예비후보

김방훈 새누리당 제주도지사 예비후보가 28일 재차 경선에 끝까지 참여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김 예비후보는 이날 오전 도민의방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당내 경선 경쟁원희룡 예비후보의 '대세론'에 대해 "세간에 오르내리면서 생긴 일시적 현상으로 거품“이라고 일축했다.


김 예비후보는 “원 후보는 30년 동안 육지에, 저는 도민들과 40년을 생활해 왔다며, 도민들의 아픔을 해소하며 생활했기 때문에 유권자들이 판단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 예비후보는 “누가 새누리당의 후보가 되더라도 세 명의 경선주자들이 우수 정책들을 본선 후보가 정해지기 전에 선정하자"고 제안했다.


김 예비후보는 "정책위원회에서 선정한 우수공약을 새누리당 도지사 후보의 공식 공약으로 정리한다면 제주도의 발전을 위한 정책으로 도민들에게 확인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는 "우수공약 정책공조는 공약의 남발이 아닌 실현 가능한 정당 후보자의 정책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을 것이며, 선거 문화에서도 여.야간 소모적인 네거티브가 아닌 정책대결의 장으로 나가는데 모범이 될 것"이라고 역설했다.
 

김 예비후보는 "당내 경선을 앞두고 제가 제시한 정책들을 경선 후보들과 비교검토하며 정책선거의 새로운 장을 만들어 가겠다"며 "4월 10일 여론조사로 치러지는 제주도지사 후보 경선에서도 최선을 다해 싸워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