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희수, 자전거 민생투어 실시
상태바
박희수, 자전거 민생투어 실시
  • 고현준 기자
  • 승인 2016.02.24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희수 더불어민주당 제주시 갑 선거구 예비후보는 자전거를 이용한 민생투어에 나서 서민 생활 정치를 몸소 실천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24일 박 예비후보는 "18년간 시민 생활 정치를 실천한 만큼 자전거를 타고 지역구를 누비며 보다 많은 서민들을 만나 애로사항을 파악하고, 이를 통해 서민의 편에 서서 정치가 국민을 걱정하는 더 큰 '서민 생활 정치'를 실천하는데 심혈을 기울일 방침"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자전거 투어를 통해 얻은 각종 현안 사항을 서민 생활안정과 생활 경제를 활성화하는데 적극 활용할 방침이다.

박 예비후보는 "주택가 구석구석을 누비면서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시민의 피부에 와 닿는 다양한 정책을 개발해 나갈 계획으로 전시효과에만 치중되던 기존의 선거운동방식에서 벗어나 후보자가 직접 유권자들의 삶의 현장을 찾아 함께한다는 점에서 유권자들도 반색을 표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박희수 예비후보는 “자전거 투어를 통해 민생 현장을 직접 챙기며 지역민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앞으로 이를 제주지역 발전 공약과 정책에 반영하고자 한다”며 “낮은 자세로 시민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함께 소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그리고 “국회를 국민의 품으로, 제주를 도민의 품으로 돌아가게 하기 위하여 여러 가지 방법으로 민생투어를 계속적으로 실시하여 서민을 위한 다양한 정책을 개발해 나갈 방침이다”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