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SNS 시민서포터즈 들불축제 팸투어
상태바
수원시 SNS 시민서포터즈 들불축제 팸투어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6.02.27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 들불축제 및 주요 관광지 등 팸투어

 
제주시 공보실은 수원시 SNS 시민서포터즈단 15명이 들불축제 기간인 3월 4일부터 3월 6일까지 제주시 팸투어를 위해 방문한다고 밝혔다.

수원시 SNS 서포터즈단은 집줄놓기, 달집만들기, 횃불대행진 등 제주 들불축제를 직접 체험하고 이를 실시간으로 SNS에 올려 수많은 팔로우들과 이를 공유함으로서 들불축제의 매력을 널리 알리게 된다.

이번 팸투어는 수원시 자매도시간 홍보업무교류협약의 일환으로 양도시 주요 축제기간에 홍보 파급력이 높은 SNS 시민서포터즈를 초청하여 관광요소를 교차 홍보하기 위해서다.

제주시 공보실은 수원시 SNS시민서포터즈단은 낙천리 아홉굿마을, 수월봉 지질공원, 돌문화공원 등 주요 관광지를 돌며 제주의 가치를 알리고 관광객을 유인하는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했다.

이번 팸투어를 통해 제주시와 수원시SNS 시민서포터즈간 상호교류를 통해 민간 네트워트를 구축해 시민이 중심이 되는 협치홍보를 구현하는 계기로 삼아나가게 된다.

제주시와 수원시는 지난해 9월 1일 공보부서 간 홍보업무협약을 맺고 양도시의 시정소식 및 관광, 축제 등 다양한 정보를 소식지, 전광판, SNS 교차 홍보뿐만 아니라 SNS시민서포터즈 교류를 추진하고 있다.

특히 주요 축제시 상대방 도시를 방문 홍보관을 운영하는 등 교류도시간 우호렵력 기반 확대 및 민간 홍보 네트워크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강봉수 제주시 공보실 공보담당은 “앞으로 타 교류도시와의 홍보협약을 더욱 확대 추진함으로서 전국 홍보망을 구축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