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남북정상회담=마라도 국토최남단비앞에서...
icon 홍정식
icon 2009-11-02 05:14:46
첨부파일 : -

활빈단

홍정식

jshong2222@naver.com

010-2234-8646

남북정상회담=마라도 국토최남단비앞에서...

【 보도자료 】 ●활빈단,남북정상회담=제주 마라도 국토최남단비에서..



*시위 일시/장소:2일 오후1시 마라도 국토최남단비 이후 한라산-서귀포시청-제주특별자치 도청·시청-일본영사관-제주국제공항-上京후 청와대-정부종합청사


시민단체 활빈단 국민부패감시청(대표 홍정식)은 2일 오후 마라도 국토최남단비에서 남북정상회담차 김정일 北국방위원장 답방시 국토최남단인 마라도 방문을 요구했다.



활빈단은 김대중·노무현前대통령이 두번이나 평양으로 방북했으니 이번엔 김위원장이 내려 오는 것이 순리라며 신변보장이 불안해 서울답방을 고민한다면 대안책으로 제주로 와 옥내회담보다 탁트인 마라도 국토최남단비앞에서 푸르른 바다를 바라보며 이명박대통령과 함께 핵폐기로 한반도 평화선언및 同실천을 다짐하면서 역사적인 남북정상회담을 치룰 것과 이곳도 신변안전상 망설여진다면 어릴때 뛰어놀던 화진포 김일성별장을 택할 것을 제안했다.



이어 활빈단은 김위원장이 답방에 앞서 핵폐기 선언과 함께 북한내 인권유린과 인민 탄압 폭정을 중단하고 대북지원 쌀을 풀어 굶어죽는 동포를 살릴 것을 촉구했다,



그러나 김정일위원장이 모든 것을 거부하고 핵실험등 핵개발을 강행한다면 제2 안중근 의사를 발굴 의거를 일으켜 폭정에 신음하는 北동포를 해방시킬 北민추협을 결성,체포현상금 2억원을 걸고 특수·특전 군경출신 요원들로 구국의열단 체포조 활동등 김정일 타도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활빈단 홍정식 대표는 "핵실험은 한반도에 전운이 돌도록 미국의 대북강공책을 촉발시킬 미련스러운 기만행위이자 북한 스스로가 고립을 자초하는 것"이라며 "민족을 주변열강에 의해 말살시키려는 자살파멸행위"라고 말했다.

이와함께 활빈단은 "동북아세아의 군사적 긴장을 조성하고 군비경쟁만 유발시켜 살아나는 경제를 다시 추락시키는등 핵실험은 남북의 국익에 전혀 도움이 안된다"면서 우리정부가 북한 설득에 나설 것을 이명박 대통령에게 촉구했다.



아울러 활빈단 국민부패감시청(국감청)은 마라도 국토최남단비에서 세종시 논란등 정국현안과 對美· 對日· 對中 관련 입장을 시위를 통해 밝힌 후 제주도청,제주·서귀포시청,교육청을 순방하며 공무원노조의 민노총 탈퇴와 전교조교사들의 환골탈태를 요구한후 지자체장과 특별자치도 공무원들이 부정부패비리 척결에 수범을 보일 것을 촉구했다.*발신:시민단체 활 빈 단-국민부패감시청(대표 홍정식) 010-2234-8646



■ 성명서 <전문>

北의 핵개발 규탄
北주민들이 굶어 죽어 가는 판에 핵실험 왠말이냐?
민족파멸자초하는 위험한 북핵 불장난 즉각 중단하라


1.한반도의 긴장과 갈등을 심화하고 동북아의 평화와 안전을 위협하는 北의 연이은 핵실험을 강력 규탄한다.

1.김정일은 핵무기 위력을 강화해 미국으로부터 체제안전보장과 경제지원을 획득하려는 핵실험 등 선군정치와 ´강성대국 문패달기´ 생쑈를 즉각 중단하라.

1.북이 폭발력과 과학적 조종기술에 있어서 새로운 높은 단계에서 안전하게 진행된 성공적 핵실험이라고 자화자찬하지만 유엔 안보리의 대북결의 1718호에 대한 강력한 반발임을 알고 있다. UN등 국제사회는 대북제재와 압박을 더욱 강화해 3차핵실험을 막아라.

1.벼랑끝 전술의 달인인 김정일은 김대중정권부터 남한에서 대준 대북원조자금으로 민족파멸을 자초하는 핵개발에 쓸 돈으로 인민부터 구제하는 제민활빈(濟民活貧)에 나서 기아선상에서 고통받는 북녘동포들의 배고픔부터 해방시켜라.

1.우익보수단체들은 민족파멸자초하는 북핵 화형식등 강도높은 반핵(反核) 범국민운동을 전개할 것을 촉구한다.

1.남한내에서 공공연하게 친북을 표방하는 좌익성향 시민단체들은 "북한에 마냥 끌려다니며 김정일 찬양주의에 동조하는 일방적 노선과 대중선동에 의한 인민해방 환상에서 즉각 깨어나라"




우리의 주장(성 명 서2)

우리는 중국의 동북공정에 이어 이어도까지 탐내는 망발 규탄,일본의 독도 침탈 계략 분쇄,북핵개발 저지를 위해 아래와 같이 우리의 뜻을 천명한다.

1.이어도는 우리나라 최남단 섬인 마라도에서 149㎞ 떨어진 곳에 위치한 수중 암초로 국제법의 일반 원칙인‘중간선 원칙’으로 보더라도 관할권이 한국에 있는 우리 영해임이 명백함에도 불구하고 한·중간 배타적 경제수역(EEZ) 획정 협상에서 EEZ 협상의 기선을 잡아‘중국의 바다’를 더 넓히려고 기도하는등 이어도를 들먹이며 EEZ 협상을 노리는 중국의 전방위적 패권주의 망발을 강력히 규탄한다.

1.석유와 천연가스가 있을 것으로 추정되는 우리나라의 대륙붕인 이어도를 탐내며 그 인근 바다까지도 넘보는‘해양공정’음모계략등 인접국과 해양 분쟁을 야기하는 황당한 억지 주장과 항공감시활동 즉각 중단하라.

1.고구려를‘중국 동북지방의 소수민족 정권’,발해를 당(唐)의 지방정권이라고 억지 주장하고 고조선까지 중국사에 일부 편입시키려는 등 고대사를 왜곡하며 우리역사를 가로채는 중국의 동북선점 음모인 동북공정(東北工程)망발을 강력히 규탄한다.

1.고조선시대부터 발해 멸망할 때까지 한민족의 기상이 넘치던 민족의 영산 백두산을 침탈한 중국의 침략 만행을 결사 응징하고 초대형스키장건설,북한붕괴등 한반도 유사시에 대비한 백두산 인근 군사훈련등 백두산에서 한민족을 제거하기 위한 치밀한 음모인 ‘백두산공정’도 즉각 중단하라

1.독도영유권을 억지주장하는 일본은 영토침탈 망발 즉각 중단하라

1.북한은 한반도 평화를 헤치는 핵개발 즉각 중단하라



(참고:제주 마라도 국토최남단비앞 ...마라 시위 플래카드 내용1)



▶미국=대북지원 하지 마라! ▶일본=우리땅 독도 탐내지 마라!▶중국=간도반환!백두산·이어도 탐내지 마라!

(국민의소리)▶김정일=북핵개발·탄압중단!대북지원금 빼먹지 마라!▶충남북도·대전시=국익고려!세종시 건설 강행하지 마라!

▶대통령=집권시켜준 우익 애국단체 홀대하지 마라!▶청와대비서진=대통령 똑똑히 바로 모셔라! 대통령 눈귀 틀어막지 마라!

▶정부·국회=서민고통·민생경제외면·혈세 축내지 마라!▶국군=경계해이로 뻥뚫린 안보구멍!국민들을 불안하게 하지 마라 !

▶공무원노조=법준수!민노총 탈퇴!정치활동하지 마라!▶재벌=나눔과 베품 실천!하청업체들을 피눈물 흘리게 하지 마라!

▶사법부=유권무죄 무권유죄 차별 재판하지 마라!▶검은돈 복마전 지자체=부정부패비리 물들지 마라!활빈단-부패감시청



(참고:제주 마라도 국토최남단비 앞 시위 플래카드 내용2)





이번엔 김정일 답방!



김정일체포현상금 2억원!시민단체 활 빈 단-부패감시청

북한민추협,김정일 제거 제2 안중근 의사 의거 구국의열단

北인권유린 탄압폭정 중단!굶어죽는 동포 구출!해방!
특수·특전군경출신 애국·호국·구국결사단체 체포조!

남북정상회담=(1)서울또는제주 마라도 국토최남단비

(2)신변불안시 어릴때 뛰어놀던 화진포 김일성별장!






2009-11-02 05:14:46
210.91.213.23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