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Space Nation, 세계적인 창작자들이 함께한 혁신적인 크로스미디어 프로젝트로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패러다임 변화 예정
icon 서옥평
icon 2023-07-05 07:27:26
첨부이미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스타크래프트》의 베테랑과 《인디펜던스 데이》, 《이지 인터스텔러》의 창작자들이 함께 매료시키는 우주 오페라 MMORPG를 만들었으며, 애니메이션 단편 영화, 파생 게임 및 TV 드라마 시리즈를 차례로 출시할 예정입니다.

로스앤젤레스(2023년 7월 5일) -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선구적인 파워인 Space Nation Inc.은 오늘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재정의할 혁신적인 프로젝트를 발표했습니다. 이 프로젝트의 주요 창작자로는 Roland Emmerich(《인디펜던스 데이》), Jerome Wu(《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Tony Tang(《스타크래프트》) 및 Marco Weber(《이지 인터스텔러》, 《이비의 타락》) 등이 포함됩니다. 선도적인 크로스미디어 프로젝트인 우주 오페라 MMORPG인 Space Nation Online은 이 프로젝트의 핵심이며, 애니메이션 단편 영화, 파생 게임 및 TV 드라마 시리즈를 출시하여 Space Nation의 활기 넘치는 우주와 지적 재산을 확장할 것입니다. 이 혁신적인 크로스미디어 통합을 통해 Space Nation은 인터랙티브한 체험을 제공하며, 플레이어들에게 생생한 우주와 무한한 가능성을 선보이며,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재창조하기 위한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형태는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경계를 깨는 기회를 보고 있습니다." Space Nation의 CEO이자 공동 창업자인 Jerome Wu는 말합니다. "공동 노력을 통해, 우리의 목표는 콘텐츠 소비, 공유 및 체험 방식을 변화시키는 것입니다."
"할리우드는 게임 분야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이는 게임 시장의 인기와 서사적 잠재력에 대한 보다 광범위한 인식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Space Nation의 공동 창업자이자 공동 창작인 Roland Emmerich가 말합니다. "Space Nation이 구축 중인 광활한 우주는 관객을 끌어들이는 탁월한 기회이며, 어디에서든 새로운 서사 형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Space Nation의 청사진은 Space Nation Online을 핵심으로 삼으며, 혁신적이고 몰입형 MMORPG입니다. 이 게임은 독특한 게임 경험을 제공하며, 게임 플레이를 중심으로 하고 선두적인 Web3 기술을 접목하여 전반적인 체험감을 향상시킵니다. Space Nation은 포용적이고 참여도가 높은 상호작용형 엔터테인먼트에 대한 새로운 산업 기준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이 게임은 전통적인 게임 플레이어, Web3의 초기 지지자 및 공상과학 애호가를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 게임은 강력한 서사, 몰입형 게임 플레이, 그리고 선두적인 Web3 기술 응용을 특징으로 하며, 비교할 수 없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Space Nation의 넓고 활기찬 우주에서 플레이어들은 풍부한 여정을 시작으로 서사적 전투에 맞서며 플레이어 주도의 경제를 형성할 것입니다.

"Space Nation Online은 게임 산업의 패러다임 변화를 대표하며, Web3 기술이 플레이어의 경험을 최적화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Jerome Wu는 덧붙였습니다. "우리는 Web3 게임의 선구자의 경험을 근거로 하고, 주요 창작자들이 전통적인 MMORPG 분야에서 20년 이상의 경험을 가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엔터테인먼트와 경제적인 인센티브 요소를 Web3 게임의 가장 적합한 방향으로 융합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게임을 세심하게 개발하는 데 3년에 걸친 과정에서, 우리는 항상 몰입형 게임 경험을 구축하는 데 초점을 맞추었으며, 게임의 즐거움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면서 동시에 Web3 기술과 도구를 활용하여 플레이어의 여정을 풍부하게 만들었습니다."

Space Nation Online에서 플레이어는 함장의 역할을 맡아 Telikos 성계의 수수께끼를 풀기 위해 황홀한 우주 오페라 여정에 떠납니다. 다채롭고 다양한 우주 안에는 수많은 신비로운 외계 생명체와 세 개의 독특한 이념과 목표를 가진 인간 파벌이 존재합니다. 플레이어는 탐험되지 않은 우주 심층에 발을 디딘 채 무한한 모험을 맞이합니다. 플레이어는 알려지지 않은 우주의 깊은 곳으로 진입하여 모험과 탐험을 진행하며, 그들을 기다리는 것은 끝없는 가능성입니다.

Space Nation Inc.은 파트너 및 벤처 투자기관의 강력한 지원을 받았으며, 총 5000만 달러의 자금이 게임 개발에 투자되었습니다. Chain Hill Capital, Foresight Ventures, Lighthouse Capital, SevenX Ventures, HashKey Capital, Arcane Group, Initiate Capital, JDAC Capital, Assembly Partners, Cristian Manea 등의 유명 투자사들이 이 프로젝트에 투자했습니다. 다양한 분야의 투자 기관들의 자금 조달은 그들이 Space Nation에 대한 열정과 신뢰를 보여줍니다. 현재 회사는 가을에 최종 펀딩을 진행하여 재무 지원을 강화하고 게임의 성공적인 론칭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Web3 기술을 접목한 MMORPG로, Space Nation Online은 이처럼 거대한 자금 규모를 투입하여 글로벌에서 공식적으로 론칭되는 최초의 Web3 게임이 될 것입니다.

Space Nation Online의 알파 테스트 계획은 2023년 8월에 시작될 예정입니다. 이는 기대되는 중요한 이정표로, 2024년 제2분기에 예상되는 상용 출시를 준비하는 데 기초를 마련합니다. 애니메이션 단편 영화, 파생 게임 및 TV 드라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곧 발표될 예정이니, 기대해주시기 바랍니다.

Space Nation Online 및 해당 IP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으려면 다음을 방문하세요: spacenation.online。팀의 최신 업데이트와 같은 소식을 주목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를 통해도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Twitter, YouTube, Discord

Space Nation에 관하여

Space Nation Inc.는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선두 주자로서 전망 좋은 크로스미디어 프로젝트를 선보였습니다. 회사의 핵심은 경계를 허무는 우주 오페라 MMORPG인 Space Nation Online입니다. 팀은 재미와 몰입적인 게임 경험을 강조하는 동시에 혁신적인 Web3 개념과 관련 기술을 활용하여 플레이어의 경험을 향상시켰습니다. Space Nation Inc.는 게임 업계의 베테랑인 Jerome Wu, Tony Tang, 영화 감독으로서 아카데미 상을 수상한 Roland Emmerich, 그리고 미디어 기업가인 Marco Weber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고품질의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제공하여 전 세계 관객을 유치하는 것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2023-07-05 07:27:26
109.67.43.8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