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서귀포시서부종합사회복지관, 대정적십자봉사회와 협력하여 취약가구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 실시
icon 서귀포시서부종합사회복지관
icon 2023-10-25 10:13:36
첨부이미지
서귀포시서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석건)는 대정적십자봉사회(회장 고경희)과 지난 10월 22일 대정읍 지역주민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많은 대정적십자봉사회 봉사자 분들이 참석해 오래된 주택에서 거주하는 어르신의 주거환경을 안전하고 청결한 공간으로 조성하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도움을 받게 된 지역주민께서는 “집이 새집처럼 돼서 정말 좋네요. 좋은 분들이 찾아오셔서 이렇게 귀한 선물을 주고 가신 것 같아 마음이 따뜻해지네요.”라며 도움을 주셨던 봉사자 분들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했다.

대정적십자봉사회(회장 고경희)는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어르신에게 안전한 주거공간을 마련해 드린 것 같아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서 어려움을 호소하는 이웃들을 찾아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말했다.

서귀포시서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석건)은 “이른 아침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모여 지역주민을 위해 밝게 웃으며 헌신하시는 대정적십자봉사회 봉사자 분들에게 감사하다다.”며 “복지관에서는 대정적십자봉사회와 지속적으로 협력하여 지역사회에 행복과 즐거움을 나눌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정적십자봉사회에서는 이번 주거환경개선 외에도 도움이 필요한 지역주민들을 위해 물품지원, 밑반찬 나눔 등 다양한 활동으로 지역주민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2023-10-25 10:13:36
121.189.95.22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