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자활생산품 홍보전 '자활장터' 개최
상태바
제주시 자활생산품 홍보전 '자활장터' 개최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7.11.02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가 주최하고 제주수눌음지역자활센터 외 3개 자활근로사업 위탁 수행기관에서 주관하는 '2017 제주시 자활생산품 홍보전 자활장터'가 지난달 31일 건입동 탐라광장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자활장터'는 제주시 내 자활근로사업 위탁기관인 제주수눌음지역자활센터(센터장 고은택)에서 주관하고, 사회적협동조합 제주이어도지역자활센터(센터장 김효철), 동제주종합사회복지관(관장 윤두호), 아라종합사회복지관 (관장 조성태)이 참여했다.

이날은 자활근로사업 성과 및 홍보, 자활생산품 홍보 및 판촉․전시, 자활생산품 제작체험, 저소득취약계층 자활사업 현장상담 및 일자리상담, 기타 체험놀이 이벤트 등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자활생산품 홍보사업을 실시했다.

'자활장터'에서는 약 300여명의 시민․관계자가 행사에 참여하는 가운데 여성자활지원센터(센터장 홍리리), 우리동네지역아동센터(센터장 안명희), 연강의료재단 제주금연지원센터(센터장 강지언), 동제주종합사회복지관(관장 윤두호) 구좌읍이주여성가족지원센터도 이번 행사에 참여하여 제주시민들이 다양하게 참여할 수 있는 체험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센터는 이번 행사를 통해 제주시민을 대상으로 자활사업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구축과 자활사업을 통해 생산되는 자활생산품의 판매촉진이 자활사업 매출저변확대로 이어져 자활사업의 활성화와 저소득취약계층 주민의 일자리창출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