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PS(주)남제주사업소, 어린이날 기념 선물 후원
상태바
한전KPS(주)남제주사업소, 어린이날 기념 선물 후원
  • 고현준
  • 승인 2020.04.29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통해 서귀포시 대정읍 천사의집 아동들에 지원

 

한전KPS(주)남제주사업소(소장 한재필)은 지난 28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본부장 김희석)를 통해 서귀포시 대정읍에 위치한 아동보육시설 천사의 집(원장 이명희)에 방문하여 어린이날 기념 선물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 물품은 한전KPS(주)남제주사업소에서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시설에 있는 아동들에게 과자 및 과일류 100만원 어치를 지원하기 위한 내용이다.

천사의 집 이명의 원장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 시설에 있는 아동들에게 다양한 간식을 제공하는데 어려움이 많았다"며 "평소에는 학교에서 급식 및 방과 후 활동을 통해 과일 및 간식을 먹지만 온라인 개학 이후 시설 내에서만 생활하기 때문에 시설에서 제공하는 식사만 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특히 "고가의 과일의 경우 자주 제공할 수 없어 아쉬움이 많았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아이들에게 다양한 과일류를 지원 할 수 있어 감사하다”는 고아움을 전했다.

이날 한전KPS(주)남제주사업소 한재필 소장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한창 뛰놀아야 할 아동들이 시설 안에서만 생활하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안타까웠다”며 금번 후원의 취지를 밝혔다.

덧붙여 “맛있는 간식을 먹고 더 행복한 모든 아이들이 행복한 어린이날을 맞이하였으면 좋겠다”며 “하루 빨리 아이들이 마음껏 뛰놀고 학교에서 공부할 수 있는 사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아이들을 위해 한전KPS(주)남제주사업소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겠다.”며 지속적인 나눔에 대한 의지를 밝혔다.

한편 한전KPS(주)남제주사업소는 직원들로 구성된 한마음 봉사단을 운영하면서, 지역사회 아이들을 위해 아이들에게 장학금 및 물품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