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교육청, 기말고사 시행. 코로나19 분리고사실 운영
상태바
제주도교육청, 기말고사 시행. 코로나19 분리고사실 운영
  • 김태홍
  • 승인 2022.06.29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은 1학기 기말고사가 시행됨에 따라 코로나19와 관련된 분리고사실 점검을 실시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제주 도내 1학기 기말고사는 고등학교 경우에는 내달 20일까지 주로 2~3일에 걸쳐 시행되고 있다. 제주시 중학교는 내달 5일부터 8일까지 1학기 기말고사가 진행된다. 또한 서귀포시 중학교는 내달 4일부터 13일까지 학교별로 2~3일에 걸쳐 이루어진다.

도교육청은 모든 중·고등학교에 확진자 및 의심증상자용 분리고사실을 반드시 설치하도록 했으며, 감독교사는 기 확진 교사 중에 비담임교사로 배치하도록 안내했다. 분리고사실에는 손소독제, 안면보호구 및 폐기물처리통 등 방역에 필요한 물품들을 분리고사실에 비치해야 한다.

학교는 분리고사실 운영에 관한 학생 및 학부모에게 가정통신문 및 안내 문자를 발송하고 있으며, 분리고사실에는 준수 사항에 대한 공지를 하여 충분히 숙지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다.

시험 문항에 대한 질문이 있는 경우를 대비 화상으로 비대면 질의를 할 수 있도록 사전 준비를 하고 있다.

강승민 도교육청 학교교육과장은“학교에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사전 준비를 철저히 해서 일반학생 및 확진자·의심증상자가 기말고사를 안전하게 치를 수 있게 적극 협조를 당부드린다.”면서“도교육청에서도 안정적인 기말고사가 운영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모니터링을 실시하고 학교 현장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