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우당도서관, '책 읽는 가족' 선정, 강경희, 김은정 가족에 인증서 전달
상태바
제주시 우당도서관, '책 읽는 가족' 선정, 강경희, 김은정 가족에 인증서 전달
  • 김태홍
  • 승인 2022.09.26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 우당도서관(관장 김철용)과 한국도서관협회(회장 남영준는 지난 24일 올 한 해 동안 독서문화 확산에 기여한 가정  강경희, 김은정 가족에 ‘2022년 책 읽는 가족’인증서를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책 읽는 가족은 가족 단위 독서 생활 권장과 도서관에 대한 지역주민의 인식 제고 및 도서관 이용 활성화를 위해 한국도서관협회와 공공도서관이 함께 추진하는 가족 독서운동 캠페인이다.

우당도서관은 가족 회원으로서 온 가족이 함께 도서를 대출하고 반납일 연체 없이 도서관을 이용하여 독서 생활의 모범이 된 1가족과, 도서 대출량이 가장 많은 1가족을 선정 책 읽는 가족 인증서를 전달했다.

책 읽는 가족으로 선정된 가족들은 자녀의 독서지도뿐만 아니라 온 가족의 독서 활동에 좋은 동기유발이 되었다며 앞으로도 도서관 이용과 독서 생활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우당도서관 관계자는 “어린이들의 평생 독서 습관 형성과 가족 단위 이용자들의 독서 활동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독서 활동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