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경찰 음악 동호회 ‘제주 폴밴드’,가족문화축제 축하 공연
상태바
제주 경찰 음악 동호회 ‘제주 폴밴드’,가족문화축제 축하 공연
  • 고현준
  • 승인 2023.05.21 2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시가족센터(센터장 이영은)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21일 탑동해변공연장 일대에서 주관·주최한 '2023 가족문화축제'에서 제주 도민들을 위한 제주 폴밴드의 공연이 진행돼 관심을 끌었다.

가정의 달 기념으로 진행된 가족문화축제에는 도내 유관기관 및 공동육아 품앗이 회원 가족의 플리마켓, 가족봉사단들의 풍성한 부스 운영 및 다채로운 공연으로 제주 도내 가족들과 다문화 가족 및 도민 2천여명이 참여해 성황을 이뤘다.

이날 축제에서 ‘제주 폴밴드’는 제주도민들을 위해 기꺼이 공연에 참여, 멋진 연주 실력을 뽐내며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했으며 가족들에게 즐거운 밴드 공연을 선사했다.

제복을 입고 멋지게 공연하는 제주 폴밴드에 모습을 통해 어린이 및 가족에게 경찰관이 편안하고 시민에게 좀 더 다가가는 경찰, 소통하는 경찰의 긍정적인 이미지 제고에 큰 도움이 됐다는 평가다.

이번 공연에는 회장을 맡은 제주경찰청 수사과 홍성진 경위를 필두로 기타에 제주동부경찰서 정용훈 경위, 서귀포경찰서 이길한 행정관, 드럼에 제주경찰청 경무과 고민지 경사, 보컬로 제주해안경비단 오태룡 경장, 건반에 조지영 명예경찰이 참여, 자리를 빛냈다.

한편 제주 폴밴드는 2009년 결성된 음악 동호회로서 경찰관, 행정관, 경찰악대 전역 회원들로 이루어져 있다.

제주 지역 주민은 물론 경찰 가족, 사회복지시설, 농어촌 및 도서 지역, 청소년 등 문화 소외 계층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음악 봉사활동을 통하여 문화 경찰 이미지 제고에 힘 쓸 뿐만 아니라, 공무원 음악대전 금상 수상 및 정기 공연회 개최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