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산읍연합청년회 창립20주년 가족 한마음대회
상태바
성산읍연합청년회 창립20주년 가족 한마음대회
  • 고기봉
  • 승인 2012.11.18 2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산 시민기자=고기봉)서귀포시 성산읍 연합청년회(회장 고종필)가 ‘소외계층돕기 지역과 함께하는 성산읍 직장인 및 청년가족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성산읍(읍장 김춘근)은 지난 17일 성산읍 일출고성운동장에서 성산읍연합청년회에서 주최하고 관내 11개 기관·사업체에서 근무하는 직장인 8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산읍연합청년회 창립 제20년 기념 ‘제3회 성산읍 직장인 체육대회 및 청년가족한마음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체육대회에 참여한 사회단체 및 직장인 단체는 지역과 함께하는 마음으로 이웃과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마음을 모아 성산읍에 2백만 원을 전달했으며, 우수청년회원 표창 및 관내 초등학생 10명에게 장학금 수여도 했다.

이날 행사에는 장윷놀이, 투호, 여자승부차기, 줄다리기, 축구, 어린이 훌라후프와 번외 경기 등 다양한 체육행사및 경품 추첨 등을 통한 직장인간 교류와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축사에 나선 김춘근 성산읍장은 “성산읍의 미래를 짊어져 나갈 연합청년회 회원 여러분과 직장인 여러분들 모두가 바쁜 일상을 잠시 접어두고 서로간의 우의와 화합을 다지고 지역의 발전을 도모하는 자리가 되었으면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이날 행사에는 장흥군 회진면 청년회 황인성 회장 및 임원진 10여명이 참석, 2011년도 성산읍 연합청년회장을 역임한 현기종 회장에게 감사패 수여 및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고종필 연합청년회장은 대회사을 통해 "하나가 된다는 것은 더욱 커진다는 의미인데 따로 펼치던 한마음 행사가 통합된 지 3회째다"면서 "참석자들이 손잡고 합심한다면 어떤 어려움 속에서도 새로운 길을 개척할 수 있으리라 믿는다."고 말했다.

또 "현장 최일선에서 성산읍의 미래를 위해 일하는 여러분들을 위해 “누구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축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