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서울 강남스퀘어서 제주고향사랑기부 문화행사 ‘제주의 하루’ 개최
상태바
제주도, 서울 강남스퀘어서 제주고향사랑기부 문화행사 ‘제주의 하루’ 개최
  • 김태홍
  • 승인 2024.04.30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에서도 손꼽히는 핵심상권이자 국내 최대 유동인구 밀집 지역인 강남역 사거리에서 제주의 가치를 알리고 제주사랑 실천을 독려하는 축제의 장이 열렸다.

제주도는 30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서울 강남스퀘어에서 제주 고향사랑기부제 홍보와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제주 유치 기원 등 제주 브랜드 홍보의 장인 ‘제주야! 이제 내 고향하자♥ - 제주의 하루 두 번째 이야기’ 행사를 개처ㅣ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고향사랑기부제, 2025 APEC 제주 유치 기원뿐만 아니라 제주어 보전, 워케이션, 레드·그린·바이오산업 등 제주의 주요 정책도 함께 소개했다.

제주의 문화와 이야기를 제주어로 노래하는 제라진합창단의 무대를 시작으로 지난 4월 5일 제주고향사랑기부에 동참한 개그맨 오정태 씨가 사회를 맡아 퀴즈 맞추기 및 선물 증정 이벤트 등을 이어갔다.

현장에서 10만 원 이상 제주 고향사랑 기부를 인증한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제주레 기부헤 줭 고맙수다양!’ 쿠폰 증정 이벤트는 제주 브랜드 홍보부스를 둘러보고 원하는 증정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이날 행사에는 프로당구 남녀 세계챔피언인 조재호, 이가영 선수를 비롯해 서울제주도민회 등 고액기부자도 초청했으며, 오영훈 제주도지사도 퀴즈 선물꾸러미를 전달하며 제주고향사랑기부제 동참을 독려했다.

제주도는 앞으로도 각종 기념식 및 행사에 제주 고향사랑기부 연속·고액기부자를 초대해 예우를 다하면서 고향사랑기부제 저변 확대에 더욱 노력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