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여행신문, 여행출판사 최초 네이버 스토어팜 오픈
상태바
테마여행신문, 여행출판사 최초 네이버 스토어팜 오픈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5.03.14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 전문 전자출판사 테마여행신문 TTN이 2015년 3월 12일 국내 여행출판사 최초로 네이버 스토어팜을 오픈했다.

오픈 기념으로 3월 11일 출간된 ‘원샷 유페이퍼 전자책’ 시리즈 3종이 독점 판매되고 있으며, 추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테마여행신문 TTN이 자체 기획한 다양한 여행콘텐츠가 1일 3백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네이버 지식쇼핑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테마여행신문 TTN은 2012년부터 여행가이드북 시리즈 원코스, 여행에세이 시리즈 원더풀, 실용서 시리즈 원샷 등 여행콘텐츠를 ‘100종 이상 출간한 국내 최초의 여행 전문 전자출판사’다.

테마여행신문 TTN 스토어팜(http://storefarm.naver.com/themetn)은 네이버 아이디만 있으면 별도의 회원 가입없이 간편하게 전자책을 구매할 수 있는 결제 기능을 제공한다.

지금까지 테마여행신문 TTN 전자책을 구매하기 위해 예스24, 알라딘, 반디앤루니스, 교보문고, LGU+이북, 메키아, 리디북스, Y2BOOKS, 바로북, , T스토어, 오e북, 네이버북, 북큐브, 리브로피아, 올레마켓이북에 별도의 회원 가입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생략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네이버 지식쇼핑을 통해 제공되는 쿠폰, 마일리지 등의 혜택도 손쉽게 쌓을 수 있다.

전자책 구매시 이메일을 통해 전자책 쿠폰이 발급되며, 간단한 인증 절차를 거쳐 모든 스마트폰과 태블릿에서 편리하게 읽을 수 있다.

테마여행신문 TTN(www.themetn.com)은 기사는 무료로 공개하되, 이를 엄선해 전자출판하는 프로세스를 통해 창작자에게는 인세 수익을, 독자에게는 개성적인 여행기를 제공하는 콘텐츠기업으로써 다양한 여행작가 및 칼럼리스트와 협업하고 있다.

여행 콘텐츠 분야의 선진적인 모델을 확립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2013년 한해에만 한국관광공사 관광벤쳐, 콘텐츠코리아 랩 스타트업, 경기도 중소기업청 청년벤쳐 등에서 잇따라 수상한 바 있다.

3월 20일 오후 5시 40분 방영되는 KBS2 '세상은 넓다‘ 오키나와편에 여행전문가로써 출연한 조명화 편집장은 3월 25일 KBS방송아카데미와 함께 ‘여행작가단 3기’ 전임강사를 역임할 예정이다.

이번 3기에서는 조 편집장이 여행작가이자, 테마여행신문 TTN 편집자로써 쌓은 역량과 노하우를 전달할 뿐 아니라, 실제로 연재를 할 수 있는 기회와 개별 컨설팅까지 제공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KBS방송아카데미 및 테마여행신문 TTN 웹사이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