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사랑티켓 9차 참가작 접수
상태바
제주사랑티켓 9차 참가작 접수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5.08.07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자치도와 제주문화예술재단은 2015 제주사랑티켓사업에 참여할 제주도내 문화예술단체(기획사)의 참가작 신청접수를 받는다.

사랑티켓은 복권기금과 제주도 예산으로 관람비용의 부담으로 인해 문화혜택을 받지 못하는 어르신(65세 이상) 및 아동 ․ 청소년(24세 이하), 취약계층의 공연 ․ 전시 관람료를 일부 지원함으로써 문화접근성을 높이고 문화향수 여건과 문화복지를 확대하는 사업이다.

참가작 신청대상은 문화향수권 신장에 기여할 수 있는 공연 및 전시 프로그램을 제주도내 공연장, 전시장에서 유료로 진행하는 문화예술단체(기획사)로서 10월 이후 공연예정인 작품에 한하여 신청할 수 있으며, 참여 희망 문화예술단체(기획사)는 사랑티켓홈페이지(www.sati.or.kr)에서 [극단․기획사] 회원 가입 후, 사업자등록증 및 기타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접수기간은 8월 8일부터 9월 4일까지이며 선정 결과는 9월 18일 사랑티켓홈페이지 ‘극단․기획사’ 회원 로그인 후 ‘참가신청 결과조회’에서 확인하면 된다.

2015 제주사랑티켓사업 7차 참가작품으로 선정된 공연에는 뮤지컬 부문 ‘난타’와 ‘페인터즈:히어로’, 연극 부문 ‘실전연애코미디 작업의 정석’, 아동극 ‘미운오리새끼’, ‘피노키오’, ‘개구리왕자’가 있으며 지난 ‘15년 7월 4일부터 8월 7일까지 참가신청을 받고 있는 8차 참가작품은 8월 21일 심의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제주도는 도내 많은 문화예술단체가 제주사랑티켓 작품신청을 통해 도민이 다양한 문화생활을 향유하고 문화예술인들에게 창작의욕을 고취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