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기간 호텔 1박, ‘D턴 족’ 늘고 있다!
상태바
명절 기간 호텔 1박, ‘D턴 족’ 늘고 있다!
  • 고현준 기자
  • 승인 2016.02.04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스테이 설 패키지,명절 후 호텔 숙박 고객 작년 2배 증가

 

설 연휴에 휴식과 힐링을 즐기는 'D턴 족'이 늘고 있다.

4일 신라스테이에 따르면 지난해 설과 추석 명절 연휴 기간 동안 신라스테이 동탄을 이용한 내국인 고객은 2014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신라스테이의 명절 기간과 평소 주말의 내국인 예약율은 2014년 비슷한 수준이었으나, 작년 명절 기간은 주말대비 30%이상 예약율이 증가했다.

명절기간 동안 귀경길에 호텔에 들러 재충전과 휴식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것.

'D턴 족'은 고향에 갔다 여행지를 거쳐 귀경하는 사람들을일컫는 신조어다.

신라스테이는 올해도 'D턴 족'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담은 '설 패키지'를 준비했다.

먼저, 신라스테이 복복(福福) 설 패키지를 이용하시는 모든 고객에게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신라스테이 제주 제외)

편안한 침구에서의 완벽한 재충전을 위해 오후 2시까지 체크아웃시간을 연장해주기 때문에, 여유로운 아침시간을 가질 수 있다.

설 연휴기간 동안, 신라스테이 동탄, 역삼, 서대문, 울산 마포 호텔에서는 패키지 고객 대상으로 조식뷔페도 할인해 제공한다.

조식 뷔페는 투숙고객 1인당 1만원(10% 세금별도)에 이용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의 조식 뷔페레스토랑 카페(cafe)는 신라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더파크뷰'의 맛을 담은 뷔페 레스토랑으로 모던한 분위기에서 신라의 엄선된 메뉴와 신선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신라스테이의 복복(福福) 설 패키지는 명절 동안 고생한 아내를 위한 특별한 선물이 포함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피트니스 시설 무료 이용, △'크랩트리 & 에블린(Crabtree & Evelyn)' 핸드크림(100g) 등으로 구성됐다.

'크랩트리&에블린' 핸드크림은 영국의 전문 테라피 케어 제품이다. 부드러운 촉감과 자연의 향이 특징이며 전세계 유명 연예인들이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진 제품으로 설 연휴 동안 고생한 아내를 위한 특별한 선물로 제격이다.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인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올해도 최장 5일까지 설 연휴로 쉴 수 있어서, 고향 방문 후 일찍 귀경길에 올라 호텔에서의 1박을 계획 중인 고객들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상기 패키지 기간은 2월 5일~ 2월 10일까지 이며, 신라스테이 동탄 8만 5천원, 울산 8만 8천원, 서대문 9만5천원, 마포 10만 5천원, 구로 10만 4천원, 역삼 11만원, 광화문 11만 5천원, 제주 18만 5천원이다. (10 % 세금 별도)

객실 예약 및 문의: 02-2230-3000 / www.shillasta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