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건설기술심의위' 심의위원 250여명 공모
상태바
제주도, '건설기술심의위' 심의위원 250여명 공모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6.02.18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자치도는 내달 2일까지 건설기술심의위원회 심의위원 250여명을 공개모집한다.

공모 분야는 도로, 토목시공, 토목구조, 토질기초, 상하수도, 수자원, 항만해안, 교통, 도시계획, 건축계획, 건축시공, 건축구조, 건축설비, 전기, 정보통신, 기계, 조경, 환경, 폐기물, 소방, 안전 등 건설공사와 관련된 전문분야 총 21개다.

임기는 2016년 3월부터 2년으로, 선발된 심의위원은 건설공사설계의 타당성과 설계 및 건설사업관리용역 사업수행능력 등을 평가하게 된다.

지원자격은 대학의 조교수 이상, 연구기관의 책임연구원 급 이상,기술사, 건축사 자격을 취득한 사람, 박사학위 취득후 3년이상 실무에 경력이 있는 사람 등이다. 자격을 갖춘 여성은 우선 선정된다.

제주도는 일부 위원은 지자체, 공공기관, 대학 등으로부터는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를 폭 넓게 추천을 받는 한편, 개별 공모를 통해 신청을 받은 후 경력, 자격 등 자체심사기준에 따라 위원을 선정, 다음달 중 위촉대상자를 확정한다는 계획이다.

지원을 희망할 경우 제주도 홈페이지(http://www.jeju.go.kr) 도정뉴스-도정소식-새소식란을 참고해 다음달 2일까지 담당자 이메일(kbhong@korea.kr)로 관련 서류를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