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 동홍동 도의원 보궐선거, 윤춘광 당선
상태바
서귀포 동홍동 도의원 보궐선거, 윤춘광 당선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6.04.13 2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 제20대 총선과 같이 치러진 제주도의원 서귀포시 동홍동 보궐선거에서 더불어민주당 윤춘광 후보(63)가 당선됐다.

윤 후보는 새누리당 백성식 후보(55)를 제치고 당선을 확정지었다.

이날 보궐선거에서는 서귀포시 동홍동 유권자 1만6272명 중 1만55명이 투표에 임했다.

개표 결과 윤 후보는 5536표(52.55%)를 얻어 4998표(47.44%)를 획득한 새누리당 백성식 후보에 65표 차이로 승리했다.

한편 윤 당선자는 1952년생으로 제9대 제주도의원 비례대표(더불어민주당)를 역임했으며, 현재 제주4.3도민연대 공동대표로 활동중이다.

윤춘광 후보의 당선소감

 

동홍동민 여러분, 감사합니다. 동민들의 사랑과 성원에 힘입어 제주도의원 보권선거에서 승리하였습니다.

저를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지지자들과 가족, 그리고 동홍동민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의 승리는 지역서민과 사회적 약자들의 승리입니다. 아울러 저를 지지하고 아껴주신 동홍동민을 비롯한 서귀포시민의 승리입니다.

czv 그동안 선거과정에서 선의의 경쟁을 벌인 백성식 후보에게는 위로와 존경의 말씀을 드립니다.

동홍동의 발전을 이끄는데 백 후보님의 지혜와 자문을 구할 기회가 오기를 희망합니다.

이제는 더 큰 동홍동의 발전공약을 실천할 의지와 노력이 필요합니다. 동홍동민의 관심과 의견을 정책으로 반영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초심을 잃지 않고 더 낮은 자세로 차근차근 공약이행을 실천하겠다는 약속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