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바르게살기운동 전국여성지도자대회 개최
상태바
2017년 바르게살기운동 전국여성지도자대회 개최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7.05.25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르게살기운동중앙협의회(중앙회장 윤홍근)가 주최하고 바르게살기운동제주특별자치도협의회(회장 양방규) 주관하는 ‘2017년 바르게살기운동 전국여성지도자대회’가 25일 한라체육관에서 개최됐다.

‘여성의 힘, 희망찬 대한민국!’이라는 슬로건으로 개최되는 이날 행사에는 원희룡 도지사를 비롯해 신관홍 도의회 의장 등이 참석해 바르게살기운동 여성지도자를 격려했다.

이번 전국여성지도자대회에서는 ‘저출산 극복’과‘희망찬 대한민국’을 위해 여성의 사회적 역할을 강화하고, 국민운동단체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해 나갈 것을 다짐했다.

원희룡 지사는 “우리 사회가 더욱 성숙하고, 발전하기 위해서는 정부의 역할 뿐 아니라 시민사회의 역할도 중요하다”며, “21세기는 여성이 중심인 시대인 만큼 바르게살기운동 여성 지도자들의 왕성한 활동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 정월자 중앙여성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바르게살기운동 여성 지도자들이 우리 사회에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은 ‘진실・질서・화합’을 3대 이념으로 나라사랑 및 법질서 확립, 안전문화 정착 사업 등을 실천하는 단체로, 올해에는 ‘국민행복지킴이’ 활동 강화를 통해 안전사회 구현 및 저출산 문제 극복, 인성교육과 올바른 역사인식을 통한‘바르게 제3세대’육성 등을 추진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