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자연유산 스탬프 투어 운영
상태바
세계자연유산 스탬프 투어 운영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7.06.21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자치도 세계유산본부(본부장 김홍두)는 오는 26일부터 9월 말까지 세계자연유산 스탬프투어를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등재 10주년 기념 세계자연유산 방문의 해를 맞아 세계자연유산 제주 여행 테마 상품을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 거문오름, 만장굴, 성산일출봉, 한라산(어리목, 영실, 성판악, 관음사)과 제주세계자연유산센터에 스탬프거치대를 설치하여 제주를 찾는 국내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기념품을 증정한다.

세계자연유산 스탬프 투어 참여방법은 제주공항 관광안내센터나 세계유산지구에서 스탬프투어 리플릿을 수령한 후, 세계자연유산지구와 세계자연유산센터 중 네 곳 이상을 방문하여 스탬프를 찍으면 세계자연유산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기념품은 제주공항 국내선 관광안내센터와 제주세계자연유산센터 에서 소진 시까지 제공한다. 외국인들은 스탬프투어 리플릿 뿐만 아니라 제주공항 국제선 관광안 내센터에서 여권형 스탬프투어 활동지를 받은 후 스탬프투어에 참 여할 수 있다.

또한, ‘세계자연유산 스탬프투어를 알려라”’이벤트도 21일부터 7월 14일까지 진행된다.

첫 번째 이벤트는 스탬프투어에 직접 참여한 후기를 SNS(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 게시한 후, 제주세계자연유산센터 공식블로그 및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링크를 공유하 신 분 중 우수 후기 20명을 선정하여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두 번째 이벤트는 스탬프투어 이벤트페이지를 SNS에 스크랩한 후 댓글로 링크를 공유하신 분 중 50명을 추첨하여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세계유산본부 관계자는 “세계자연유산 제주 방문의 해를 맞아 색다른 이벤트로 스탬프 투어를 기획했으며 국내외 많은 관광객들이 세계자연유산 제주의 아름다움도 직접 체험하고 선물도 받아가는 즐거운 추억을 만드셨으면 좋겠다 ”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