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세계7대자연경관 홍보 국제무역박람회 참가
상태바
제주시 세계7대자연경관 홍보 국제무역박람회 참가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1.03.21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를 세계7대 자연경관으로 선정을 위한 홍보활동에 주력하고 있다.


제주시는 4월 중국 양주시에서 개최되는 국제경제무역박람회에 참석하여 홍보부스를 직접 운영하면서 대대적인 홍보활동에 나서며 양주시와 인접한 곤산시도 방문하여 해외에서 적극적인 참여 협조를 구하게 된다.


이 외에도 래주시 월계화축제(5월), 계림시 국제여행박람회(9월), 훈춘시 동북아 투자무역박람회(9월)에 직접 참가하고, 국제교류도시 순회 연주회도 계획하고 있어 해외 홍보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제주에 거주하고 있는 원어민 강사, 유학생 등 다문화가정 80여명을 초청하여 제주문화탐방 및 전통문화 체험활동에 참여하여 모국에서도 투표참여 할 수 있도록 알려 해외 득표율 향상에 도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그리고 오는 4월 1일부터는 인터넷 투표 참여를 높이기 위하여 인증서를 소지한 민원인에게는 시청내 부설주차장 주차요금 1시간을 무료 운영한다.


제주시는 범국민적인 투표 분위기 확산을 위해 기초자치단체 228시,군,구를 대상으로 담당(계)별 방문조를 편성, 대외적인 홍보활동에 총력을 기울여 나간다.


특히, 756명으로 구성된 읍면동추진위원회 중심으로 타시도 자매결연 지역 31개소를 초청 또는 방문하여 제주가 반드시 선정될 수 있도록 대외홍보에 총력을 기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