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기고) 더욱 더 정확하게 코로나와 감기 등을 치료하는 방법..
상태바
(특별기고) 더욱 더 정확하게 코로나와 감기 등을 치료하는 방법..
  • 한상관
  • 승인 2021.05.22 17:51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상관 한국 열린 사이버대학교 연구교수

 

 

 

더욱 더 정확하게 코로나는 물론 감기 등을 완벽하게 치료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한상관 한국 열린 사이버대학교 연구교수

 

의사들이 감기몸살 치료에 사용하는 차아염소산 나트륨이나 식염수를 가습기에 넣고 전자파로 타격하면 중력의 작용과 물질 폭발작용에 의해 소금 성분과 결합되어 있던 우리 몸에 해로운 기체성 물질분자 즉 가스상 물질분자들은 중력의 작용에 의해 대기중으로 모두 증발되어 없어집니다.


우리 몸에 절대적으로 이로운 물질인 입자상물질 분자 즉 미네랄 안개 소금이 생산되는데 이 안개를 코와 입으로 들이 마시면 콧속과 목젖과 폐와 뇌와 심장에 기생하고 있던 감기 바이러스균과 코로나 바이러스균들이 즉시 박멸되면서 곧바로 감기와 코로나가 즉시 치료되는 현상에 대해서 상세히 알려드립니다.

국제보건기구와 식약처의 허가 기준에 따라서 의료용으로 만들기 위해서 바닷물이나 소금에서 정밀하게 추출하여 만든 차아염소산 나트륨 또는 식염수와 같이 짠 성분을 가습기에 넣은 후 전자파로 타격하여 추출시킨 미네랄 안개들과 감기 바이러스 균 또는 코로나 바이러스균들이 접촉되는 그 즉시 박멸되는 것입니다.

그 원리는 다음과 같은 작용 때문이라는 것을 사실대로 알려 드립니다.

차아염소산 나트륨 또는 식염수는 음전자와 양전자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감기바이러스 균과 코로나 바이러스균들이 접촉하는 그 즉시 죽게 되면서 코로나가 즉시 치료가 됩니다.

감기 몸살 또한 같은 현상이 나타납니다.

의사들이 차아염소산 나트륨이나 식염수를 칙칙이에 넣고 콧속이나 목젖에 넣어서 뿌려주는 방법을 사용해서 감기 몸살 환자들을 치료하는 방법과 비슷한 원리이지만 근본 부터가 틀린 방식입니다.

상세히는 소금성분에서 추출된 미네랄 안개성분을 호흡하는 그 즉시 우리 몸의 오장육부 모든 곳으로 스며듬과 동시에 우리몸의 곳곳에 기생하고 있는 감기 바이러스균과 코로나 바이러스 균이 접촉되는 그 즉시 단백질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는 감기 바이러스균과 코로나 바이러스 균의 조직을 미네랄 소금 안개가 즉시 파괴시키기 때문에 단 한 시간이 지나지 아니 하고 즉시 치료가 되기 때문에 의사들이 시행하는 칙칙이 치료법과는 근본부터가 틀립니다.

따라서 들이마시는 미네랄 소금 안개의 양은 소금 0,5g보다도 더 적은 양이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약국에서 치료용으로 판매하는 식염수와 차아염소산 나트륨은 의사들이 치료용으로 사용해도 좋다고 국제보건기구 즉 WHO와 식약처에서 정식으로 허가하여 준 제품이기 때문에 소금이나 바닷물 보다는 절대적으로 안전합니다.

우리가 매일 먹는 음식에 들어 있는 소금의 양은 대략적으로 3g~5g 정도입니다.

소금은 우리 몸에 해로운 물질이 아니라 매우 이로운 물질입니다.

그리고 우리 몸에 구성되어 있는 혈관의 길이는 평균적으로 11만km~12만km 정도가 됩니다.

혈액 속에는 대략적으로 0.5~0.9% 의 소금성분이 함유 되어 있읍니다.

혈관 속의 소금 농도가 낮아지면 침투한 세균들을 소독하지 못하기 때문에 병에 걸리게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매일매일 소금 성분을 보충해 주지 않게 되면 암과 같은 질병에 걸리는 것입니다.

싱겁게 먹는 사람들이 질병에 잘 걸리는 이유 또한 혈관 속의 염분농도가 낮아 지게 되면 세균 저항성이 낮아 지게 되면서 질병이 자주 발생되기 때문에 암과 같은 질병으로 고생하게 되는 것입니다.

일부 언론에서 소금이 인체에 매우 해로운 물질이라고 말한 의사들의 말을 인용 보도한 것은 의사들과 병원이 이익을 보기 위해서 교묘히 조작하여 퍼트린 완전 가짜 뉴스 입니다.

소금이 나쁜 물질이면 매일 매일 소금을 섭취하고 있는 지구상의 사람들은 모두 죽었어야 한다는 논리가 성립되는 것이지요.

이렇게 정확하고 확실한 증거들과 그 기자들이 먹는 음식에도 소금이 확실하게 넣어져 있는 데도 불구하고 소금이 나쁘다는 뜻으로 가짜뉴스를 퍼트린 것입니다.

소금이 해로운 게 아니라 많이 먹는 게 문제입니다.

사람이나 동물들이 소금성분을 먹지 않으면 한 달을 넘기지 못하고 병에 걸려 죽습니다.

이와 같이 소금의 효능은 불가사의 할 정도로 신비한 물질입니다.

이런 데도 불구하고 소금이 사람에게 나쁘다고 보도 하면서 순진하고 순진한 국민들을 속이려 한 것은 완전 미친 짓입니다.

사람이나 동물이 소금을 먹지 않으면 피가 썩는 백혈병과 패혈증에 걸려서 죽습니다.

우리가 매일 먹는 채소 반찬과 김치와 간장 된장 고추장과 멸치 액젓 또한 소금으로 만든 것이며 즐겨 먹는 간장 게장 또한 소금으로 만든 것입니다.

소금이 우리 몸에 매우 유익한 작용을 하여 준다는 것은 과학적으로 이미 수 백년 전부터 입증되고 증명된 사실적 증거인데도 불구하고 소금을 먹으면 죽는다는 가짜 뉴스에 현혹 된 분들이 있다는 것은 참으로 슬픈 현실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균을 박멸 시키는데 사용되는 차아염소산 나트륨 또는 식염수의 양은 단 0.5g정도가 되지 않기 때문에 안심하셔도 됩니다.

사실은 사람에게 매우 이로운 천일염 소금이나 죽염 또는 맛소금을 사용하는 게 매우 효과적입니다.


보더 더 정확히 과학적이고 논리적으로 분석하여 이야기 하면 가습기에 바닷물이나 소금물을 넣고 전자파로 타격하면 우리몸에 해로운 가스상 입자상 물질 분자들은 비중이 아주 가벼운 기체 상태로 변함과 동시에 중력의 작용에 의해 하늘로 즉시 증발되어 없어집니다.

그리고, 우리 몸에 절대적으로 유익한 고체성 입자상 물질분자들이 미네랄 안개소금 형태로 생성되는데 이 성분은 우리몸에 절대적으로 해롭지 않습니다.

이 성분을 들이 마시게 되면 담배 피우면서 연기를 들이 마시는 것과 같이 들이 마시는 그 즉시 오장육부로 퍼지면서 혈액 속으로 이동 됨과 동시에 우리 몸의 곳곳에 기생하고 있는 코로나균을 전기 고문 하듯이 즉시 죽여 주는 작용이 발생되기 때문에 코로나가 즉시 치료가 되는 것입니다.

내가 감기 몸살에 걸렸을 때에 10분도 안돼 이 방식으로 완치된 사실이 5번이 넘습니다.

또한 주위분들이 이 방식으로 감기몸살을 치료한 사실은 수백건이 넘습니다.

이와 같이 가습기가 생산 해주는 미네랄 소금 안개를 이용하면 코로나 치료 효과가 매우 좋기 때문에 감기몸살에 걸린 분이나 코로나에 걸린 분들은 즉각 실시하여 치료 할 것을 추천드리오니 안심하시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연합뉴스와 세계일보에서 과장 보도하여 퍼트린 소금에 대한 진실을 숨기고 소금이 나쁘다고 보도한 가짜뉴스를 믿지 마시고 즉시 치료 효과 나타나는 이 방법을 바로 사용하셔서 괜한 고생하시지 말기 바랍니다.

그러므로 정부와 언론에서는 이와같은 증거적 진실과 과학적 증거들을 인식하고 세계 보건기구와 식약처에서 치료용으로 정식 허가하여 준 차아염소산 나트륨이나 식염수를 가습기에 넣어서 만들어지는 미네랄 소금 안개를 이용해서 감기 몸살과 코로나를 즉시 치료할 수 있는 이 치료법을 전국민들에게 즉각 알려서 바로 실시 할 것을 강력 추천합니다.

또한 증상자와 접촉을 하였다면 제가 알려드린 이 방법을 즉각 실천하신 후에 검사를 하면 절대로 양성반응이 나오질 않으니까 걱정하지 마시고 제가 알려 드린대로 바로 실천할 것을 강력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감기 몸살 걸린 분이나 코로나에 걸린 분들은 저에게 연락주시면 바로 치료하는 방법을 자세히 알려드릴 것이오니 바로 연락바랍니다.

참고로, 암에 걸린 분이나 암 후유증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은 우리 몸에 매우 이로운 천일염을 한 달 이상 햇볕에 말려서 사용하거나 죽염을 가습기에 넣어서 암 후유증을 치료하고 계신분들이 많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널리 퍼 날라서 코로나 펜더믹을 종식시켜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보건소와 지방정부 관계자 분들과 요식 업종에 종사하고 계신분들은 즉각 이 사실을 정부당국에 알려서 코로나 광란을 종식 할 수있도록 조치 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정부와 언론에서도 임상 실험이 필요 없는 이 방법을 모든 국민들에게 즉각적으로 알려서 코로나 펜더믹을 종식시켜 주시기 바랍니다.

이 시간 이후에 국민들이 당하게 되는 모든 피해와 그에 따른 보상은 정부와 잘못 보도한  언론이 책임지고 배상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한상관은 누구인가

홈페이지 www.korea1.pe.kr
이메일 hsk8733@hanmail.net


1기 신 지식인

고등학교 졸업인정고사 합격
청주고 부설 방송통신고 졸업
한국방송통신대 경영학과,행정학과,교육과,
환경 보건학과,법학과 졸업
청주대 대학원 행정학 석사 졸업
단국대 대학원 생산기술학 석사 졸업
충북대 대학원 토목공학 석사 졸업,
고려대 대학원 사회복지대 석사 수료
연세대 대학원 환경공학 석사 중퇴
숭실대 대학원 행정학 박사 중퇴
청주대 대학원 박사 과정 수료

40여년 동안 2,000여개를 발명한 자
2002년 김대중 대통령 동탑산업 훈장 수훈자
2002년 대한민국 발명의 전당에 5대 대한민국 최고의 발명대왕 헌정자
코로나 바이러스 퇴치 추진 본부장
한국 열린 사이버대학교 연구교수 한상관올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한올 2022-02-02 18:09:17
존경하는 한교수님 교수님 께서는 대한민국의 에디슨이라는 호칭도 부족할 만큼의 혁혁한 발명을 하셨습니다.
이 모든 말명품 들이 교수님 본인은 물론이고 수많은 사람들이 이용해 보고. 사용해 봄으로서 그 진가를 알수 느낄수 있으려면 우리 국가기관에서 먼저 사용해 보고 실험도 한후 가타부타 설명도 없이 무조건 한의학 쪽에는 눈과 귀를 막고서 양의서 에는 소금에 대하여 단 몇 줄의 설명도 없으니까 당연히 소금에 대하여 공부 다운 공불 한일도 없는 양의사님들 말만 들어야 합니까? 이담에. 코로나 청문회도 있겠지만 우리는 부정부패 탐관오리 때 문에 일본에게 35년동안 나라를 통체로 빼앗긴 고초를 겪고 나서 도 코로나배신에는 별문제가

주요기사
이슈포토